Jump to content

기존 프로필을 복제하는 방법


Chemistry_TMP

Recommended Posts

다른 곳 에서 이 방법을 찾았지만 포럼에서 검색 기능을 사용해 보니 포럼에는 관련된 게시물이 게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질문을 찾았지만 알맞은 답변을 찾지 못했습니다. 

필요한 것

 

  • SII Decryptor (첨부 파일에 포함되어 있지만 원래 다운로드 한 파일도 포함됨) 

            -> Decryptor : https://forum.scssoft.com/viewtopic.php?f=34&t=245874

  • 원래 ETS2/ ATS 프로필
  • 5-10 분

 

왜 복제해야합니까?

여기에 몇 몇 사람들이 물어볼 수 있습니다. 왜 이를 해야 합니까? 내 의견은, 당신은 그냥 돈 또는 XP 개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지만, 당신이 나와 비슷하다면 더 나아가는 느낌을 좋아합니다. XP 모드를 사용하여 쉽게 변경할 수 있지만 그 방법에서의 재미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와 같이, 느리게 진행되는 게임에서는 진행이 중요하게 느껴지며 모든 것에 즉시 액세스하면 경험을 조금 망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차고와 운전자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수백 / 수천 킬로미터 / 마일을 운전할 필요가 없으므로, 이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조금 더 쉽습니다. 이렇게하면 차고, 시작 도시, 운전사, 트럭, XP 및 구매 한 항목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 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돈이며, 내가 변경 할 수 없는 것은 게임 서버입니다.

 

1 단계

 

복제하려는 프로필을 찾으십시오. 기본적으로 문서 / [Euro Truck Simulator 2 / American Truck Simulator] 폴더에 있습니다. 프로필에는 설정된 번호의 ID가 있습니다. 찾을 수 없는 경우 (ex, 프로필이 많기 때문에) ETS2를 로드하고 복제할 프로필을 시작한 다음 10-15 초 동안 주행하십시오. 해당 프로필은 가장 최근에 편집 된 프로필로 표시됩니다.  내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표시되었습니다. 실제 프로필보다 파일 수가 많거나 적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2 단계

 

시작하려면 새 프로필을 만들어야합니다. 이 예에서는 "Multiplayer"라고 하지만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필의 이름은 변경할 수 없으므로 이 이름을 기억할 수 있어야하며 프로필 이름을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합니다. 나머지는 나중에 교체되므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곳에는 내 원래의 프로필과 새로운 프로필이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이름 뿐이며 다른 옵션에 임의의 값을 넣을 수 있습니다. 프로파일을 작성할 때 제어가 계속되는지 확실하지 않으므로 설정 마법사를 통해 스스로를 실행하십시오. 나는 개인적으로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튜토리얼을 건너 뛰고 소개 동영상을 건너 뛰십시오. 트럭 안에 있으면 게임을 저장하고 종료하십시오.

 

3 단계

 

프로필에 새로 만든 프로필이 있어야합니다. 새 프로필을 열고 그 불쌍한 파일을 죽이려고 한다는 사실에 놀라워하십시오(붙여넣기)  다음 묘지(휴지통)로 보내십시오. 휴지통으로 알려진 장소는 종종 공포 이야기와 동화 같은 파일들 사이에서 예언되었습니다. https://imgur.com/a/aBIUV

 

4 단계

 

원래 프로필 (복제중인 프로필)로 이동하여 파일을 복사하십시오. 새 프로필 폴더에 붙여넣으십시오. 4 단계는 쉽습니다.
 

5 단계


새 프로필 폴더에 "profile.sii"라는 파일이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사용할 파일입니다. 텍스트 편집 도구 (메모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로 열면 임의의 문자가 나타납니다. 프로필이 암호화되어 있기 때문에 제대로 보려면 SII Decryptor를 사용해야합니다. 아직 다운로드하지 않은 경우 SII Decryptor을 다운로드하여 추출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유용한 도구이며 도구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SII Decryptor을 추출한 후에는 .exe가 아닌 폴더를 여십시오. SII Decryptor 은 명령 줄 기반 도구로 profile.sii 파일을 SII_Decrypt.exe로 끌어야 합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투명 창이 1 초 미만 동안 열리고 어떤 경우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제대로 작동하면 메모장이나 다른 텍스트 편집 도구에서 열 때 우리가 알아볼 수 있는 값을 가져야합니다. (참고 : profile.bak.sii 파일에 이러한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으며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백업을 복구하고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사용 된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6 단계

 

여기 있습니다. 맨 아래로 스크롤하여 "profile_name"값을 찾으십시오. 필자의 경우 그것은 dwcuyle이지만 원래 프로필과 동일합니다. 해당 값을 작성한 프로파일과 동일한 이름으로 설정하십시오. 제 경우에는 "멀티 플레이어"입니다. 대 소 문자를 구분합니다. 파일 (CTRL + S 또는 파일 및 저장)을 저장하고 메모장을 닫습니다. 이 단계에서의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7 단계

 

이제 게임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모든 것이 싱글 플레이어와 일치합니다 . 차고, 트럭, 시작 도시, 말 그대로 모든 것이 이어질 것입니다. 이제 모든 XP, 모든 트럭, 모든 차고 및 가지고 있던 모든 것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돈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이 방법에 결함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서버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수백만 달러로 스폰됩니다. 적어도 이 전에 드라이버가 하나 있다면요. 운전사가 없다면 돈은 괜찮을 것입니다. 
 

크레딧

이 놀라운 툴을 만들어 SCS 포럼에 게시 한 공로로 스나이퍼에게 공헌

이 방법을 찾아 squirrel.tv에 게시 한 결과 bazztard84ger

튜토리얼 /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고 단계 당 더 많은 정보를 추가 한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SII_Decrypt_ [v1.2.1] .zip

 

 

@nativedavid33 의 글을 인용함.

 

Chemistry_TMP

TeamAudi Project Manager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