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KING RYAN

목요일 과거 투척

Recommended Posts

Posted (edited)

트럭 운전사 여러분,
 

지난 5년 동안 TruckersMP는 새로운 등급, 규칙, 업데이트 및 수정 기능을 도입하면서 상당히 변화하고 발전했습니다. 이 개발을 계속하고 플레이어의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과거를 잊고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가 미래에 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지만, 우리가 한 일과 어디에서 왔는지는 중요합니다.


우리의 최신 프로젝트인 과거 투척 목요일에서는 과거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회상하고자 합니다. 매주 목요일 우리는 과거에 TruckersMP를 선보이는 커뮤니티의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게시합니다. 그것과 함께 우리는 그 뒤에 이야기를 설명하고 설명하는 당신의 경험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커뮤니티에 처음 가입했을 때 무엇을 얻었습니까? 당시 수정 사항을 어떻게 찾았습니까? 과거 TruckersMP 경험에서 가장 좋아했던 부분은 무엇입니까? ETS2MP 시절을 기억하십니까? 창의력을 발휘하고 몇 년 전의 오래된 사진과 비디오를 발굴하고 그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했는지 설명하십시오!


어떻게 참여할 수 있을까요?


TruckersMP의 과거를 보여주는 하나의 사진 또는 비디오로 이 주제에 답하십시오. 그와 함께 그 당시의 경험과 경험을 간략히 설명하는 간단한 이야기 나 설명을 작성하십시오. 답글을 정리하고 매주 목요일마다 공식 소셜 플랫폼에서 공유할 다른 답글을 선택합니다. 아래는 게시물 예입니다.

 

Spoiler

"이것은 공개 출시 후 얼마 안 되어 파일럿 카를 타는 첫 번째 여정이었습니다. 2 년 전에 찍은 시간으로 인해 파일럿 카는 일반 트럭에 대한 수정과 흥미진진한 변경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파일럿 카를 전시하기 위해 사진을 찍었을 뿐만 아니라 트럭을 배경으로 사용했으며 TruckersMP의 뿌리가 어떻게 트럭으로 시뮬레이션이 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자동차와 개조의 큰 부분은 많은 사람에게 높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ZdeoqoY.jpg

 

우리는 당신의 이야기와 경험을 기다리겠습니다!

TruckersMP 운영팀

홈페이지에서 보기

Edited by TGR KING RYAN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거 2014년 12월 13일

처음으로 멀티를 접하고 1개월 지난 시점에서 처음으로 멀티를 녹화 하면서 돌아 다니며 다녔다. 이 시점만 해도 아무런 가상회사에 가입도 안하고 혼자서 돌아다녔다. 멀티 자체에 렉도 많았고 트롤들이 많았던걸로 기억한다...(현재도 트롤이 많지만....)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