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TruckersMP 커뮤니티 랭크


Recommended Posts

안녕하세요, 트럭 운전사 여러분!

많은 사람들이 아마도 우리 커뮤니티의 구조에 관심이있을 것입니다. 누가 무엇을, 어떤 일을하는지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모든 순위가 설명 될이 주제에서 TruckersMP의 구조에 관한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TruckersMP 직원의 일원은 모두 비용을 들이지 않고 자발적으로 일하고 있음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그런 의미에서 우리는 자신의 여가 시간을이 프로젝트에 전념합니다. 즉, 일부 프로세스는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올바르게 수행해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우선, 스태프 팀에 대한 순위 구조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TMP ranks.png


쉽게 알 수 있듯이 다소 복잡한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부 정보를 얻을 시간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최고 직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개발자
 

그들은 모드를 개발하는 사람들, 즉 멀티 플레이어 코드 (클라이언트 / 서버 / 기타)를 작성하거나 웹 페이지를 개발하는 사람들입니다. 서버 및 / 또는 데이터 베이스를 처리합니다. 이 순위는 실제로 가장 중요한 순위이지만이 사람들이 모든 빨대를 제어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개발자는 실제로 모든 것을 처리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이 팀의 나머지 작업입니다. 이용정지에 항소하거나, TruckersMP 팀에 지원하거나, 팀의 나머지 직업인 다른 것에 대해 쓰려면 개발자에게 글을 쓸 가치가 없습니다. 그러나 게임이나 웹 사이트에서 이상한 버그가 발견되어 충돌이나 이상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연락을 취할 가치가 있으며 아직 다른 사람이 알아 차리지 못했습니다. 또한이 사람들은 게임에서 애드온 팀의 콘텐츠를 구현할 책임이 있습니다.


프로젝트 매니저
 

프로젝트 관리자는 전체 직원과 프로젝트 전체를 담당합니다. 개발자와 함께 수정하려는 미래에 대한 수정의 미래가 계획 중입니다. 이 사람은 모든 팀의 관리자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및 게임 관리자를 직접 담당합니다. 또한이 직급을 가진 사람은 웹 사이트의 새로운 기능이나 새로운 규칙, 프로젝트 자체와 관련하여 커뮤니티의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그는 모든 팀이 잘 운영되고 있으며 프로젝트의 미래가 밝다고 확신합니다.

이 사람은 도움을주는 부 프로젝트 관리자의 지원을받을 수 있으며 동일한 업무를 수행하지만 의사 결정 권한은 조금 줄어 듭니다.


인사 부서
 

인사 부서는 직원 관련 문제를 내부적으로 관리하고 담당하는 팀입니다. 그들은 징계 절차를 다루는 것과 함께 팀 내 모든 구성원과의 의미를 해결하기 위해 있습니다. 또한 온 보딩 및 오프 보딩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여기에는 채용 및 인재 스카우트 및 응용 프로그램 검토와 같은 일반 채용 단계가 포함됩니다.


커뮤니티 매니저
 

이 사람들은 지역 사회와 직원 팀 사이의 좋은 연결을 책임집니다. 그들은 플레이어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서 많은 커뮤니티 관련 피드백 티켓에 답변합니다. 또한 트위터 나 페이스 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람들과 교류합니다. 그들은 미디어 및 이벤트 관리자와 손을 잡고 특정 행사 또는 프로젝트를 홍보하여 모드를 대중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많은 것을 계획합니다.

문제 나 문제가있는 경우 언제든지 커뮤니티 관리자에게 문의하면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 관리자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위에 언급 된 플랫폼에서 기사를 발표하여 새로운 활동, 이벤트 및 기타 뉴스 항목에 대해 알려줍니다.

지역 사회 관리는 또한 긍정적 인 분위기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처벌이나 피드백에 문제가 있으면 연락하십시오. 그러나 이용정지 관련 문의는 다음 그룹의 게임 관리자가 처리하고 있습니다.


게임 매니저
 

그들은 연수생, 평가판 또는 심지어 지도자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게임 중재자 순위를 가진 팀의 모든 사람을 책임집니다. 이 역할은 게임 측면, 특별 이벤트 및 임시 이벤트 규칙에 관한 공식 규칙 세트를 추가적으로 담당합니다.

게임 중재자가 전력 남용을하거나 게임에 대한 피드백이있는 경우 게임 관리자에게 문의해야합니다. 게임 관리는 또한 다른 역할에서 게임 운영 팀으로의 이전을 담당합니다. 킥 또는 이용정지, 거부 된 보고서 또는 게임 내 측면과 관련하여 불만을 제기하고 싶다면 게임 관리자에게 문의 할 때 반드시 올바른 사람들에게 연락하십시오!


커뮤니티 수정 관리자
 

이 직책을 맡은 사람은 모든 포럼, 불화, 소셜 미디어 (예 : Facebook) 및 커뮤니티 관련 중재 문의를 처리합니다. 커뮤니티 중재자 팀은 이러한 관리자의 통제하에 있으며 이러한 의미에서 채용이 관리됩니다. 그들은 포럼, Discord 및 공식 공개 Facebook 그룹을 중재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사람들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문제가있을 경우 피드백 티켓을 제출하여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서포트 매니저
 

이 그룹은 https://truckersmp.com/support  에서 지원 패널을 제어합니다.이 관리자는이 포럼의 도움말 섹션 또는 위에서 언급 한 지원 패널을 확인하여 사람들이 그에 따라 도움을 받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관리자로서이 사람은 채용을 담당하고, 새로운 평가판 지원자를 고용하고 사람들을 전폭적 인 지원으로 홍보합니다. TruckersMP 지원 팀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처리해야합니다. 지원 관련 피드백 티켓도 제공됩니다.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반드시 작성하십시오.


미디어 매니저
 

이 역할은 새로운 콘텐츠가 만들어지고 게시되도록하여 미디어 팀 직원을 전적으로 처리합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스크린 샷 또는 유사한 자산이 생성됩니다. 또한 미디어 팀의 채용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공식적인 호송 또는 행사 중에 미디어 관리자는 그의 팀이 소셜 미디어 추억을위한 멋진 장면을 촬영하거나 그 후 성공적인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현장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번역가 매니저
 

역할은 번역 팀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커뮤니티에 공개 된 모든 것이 다른 언어로 제공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산, 게시물 및 블로그는 다른 언어로 제공되므로 커뮤니티의 모든 사용자가 TruckersMP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다른 언어로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번역 된 리소스와 관련된 모든 쿼리는이 역할의 소유자에게 전달해야합니다.


이벤트 매니저
 

이 사람은 공개 행사 및 직원 내부 호송 조직뿐만 아니라 창조를 다루어야합니다. 이벤트에 관한 모든 것은 그에 의해 처리됩니다. 그는 이벤트 팀이 Convoy Control 작업을 올바르게 처리하도록합니다. 마지막으로, 미디어 관리자와 팀의 작업을 조정하여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모드 추가 개발자
 

이 관리자 / 개발자는 분명히 애드온 팀을 책임집니다. 매핑 및 모딩은 검토 및 확인이 필요한 주요 책임입니다. 현재 존재하는 것들의 개선 또한 주요 작업 중 하나입니다. 반드시 멀티 플레이어에 속해야한다는 아이디어가 있다면이 사람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팀의 관리자와 마찬가지로 신입 사원이 TruckersMP가 더 나아질 수 있도록 충분한 자질을 갖도록하기 위해 채용 프로세스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직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게임 모드 리더
 

이 그룹의 사람들은 게임 / 보고서 중재자의 작은 하위 집합을 담당함으로써 게임 관리자를 도와줍니다. GM 리더는 자신의 활동을 확인하고 코치하며 필요한 게임 / 리포트 중재자에게 도움이나 팁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주로 내부 작업을 포함하는 순위이기 때문에 다른 게임 또는 프로젝트 관리자가 없을 때 규칙에 대해 알고 싶지 않은 경우 이러한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됩니다.


게임 모드 트레이너
 

이 그룹은 새로운 Game Moderation 팀 직원에게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게임 중재자의 의무에 따라 교육을 제공하고, 새로운 연수생들과 함께 테스트와 예제를 수행하고, 그들이 작업의 일부로 접할 수있는 실제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교육을 마치면 교육생에게 지원, 조언 및 피드백을 제공하고 일상적인 작업을 모니터링하여 품질과 전문성을 보장합니다. 게임 중재자 리더의 직책과 유사하게이 순위는 대부분 내부적입니다.


게임 어드민
 

그들은 게임에서 사람들을 이용정지하고 필요한 경우 그들을 쫓아내는 책임이 있습니다. 이 순위는 웹 사이트와 (아마도 더 흥미 진진한) 게임 내 측면을 다룹니다. 보고서를 검토하면 서버가 플레이어를 트롤링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게임 내 보고서 시스템 외에도 http://truckersmp.com/reports/create 시스템이 있으며, 누군가를 때리거나 고속도로를 막는 것과 같은 규칙을 위반 한 플레이어의 증거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비디오 형식으로 충분한 증거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웹 보고서는 게임 중재자의 모든 주요 내용이 검토되므로 게임 중재자의 작업의 주요 측면입니다. 그러나 작업량이 많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인내심을 유지해야합니다.


신고 처리자
 

이 순위는 웹 사이트의 보고서와 발행 된 이용정지 관련 항소를 처리합니다. 이 순위를 가진 사람은 게임에 대한 권한이 없지만 웹 사이트 보고서에서 게임 중재자 작업이 어떤지, 어떤 상황이 게임에서 발생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게임 내 권한이 부여되면 교육과 경험을 통해 더 빨리 결정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훈련생
 

이것은 현재 Game Mod 팀의 모든 새로운 멤버가 통과해야하는 순위입니다. 며칠의 기본 교육과 상식 테스트가이 순위의 주요 아이디어입니다. 교육생을 돌보는 게임 중재자 트레이너는 모든 지식을이 사람에게 전달합니다. 교육생이 웹 사이트 보고서 작업을 시작할 준비가되어 권한이 부여되면 모든 질문과 문의에 답변합니다.


커티뮤티 조정자
 

오늘날, 이것은 포럼, Discord 및 공개 TruckersMP Facebook 그룹에서 공유 된 랭크 작업입니다. 필요에 따라 사람들은 모든 사람들이 규칙을 준수 할 수 있도록 이러한 주요 플랫폼 중 하나를 처리합니다. 규칙 위반의 경우 적절한 처벌을받습니다. 그들이 중점을 두는 주요 측면에 관계없이보고에 부적합한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그 중 하나에 연락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할 때 충분한 증거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특별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이용정지 또는 항소 관련 사항을 물어 보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서포트
 

지원 등급은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기술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팀 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입니다. 평가판 지원으로 시작한 사람은 포럼 및 https://truckersmp.com/support 의 지원 패널에서 사람들을 돕고 있습니다. 런처에 로그인 할 수 없거나 연결 오류가 발생하거나 다른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면 티켓을 제출하면 가능한 빨리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서포트 (훈련생)

 

모든 새로운 서포터는 전문성을 유지하는 방법과 시험 및 전폭 지원팀원으로서 향후 과제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기 위해 이 순위를 거쳐야 합니다. 그들의 교육 세션은 지원 관리팀이 관찰하고 이끌 것입니다.


번역가

 

번역가는 커뮤니티의 자산 및 게시물 번역을 담당합니다. TruckersMP에서 진행중인 작업을 커뮤니티가 이해하도록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사용하는 언어의 전문가입니다. 그들은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해 번역 관리자의 감독하에 일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작품을 직접 보지 못할 수도 있거나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번역에 바쁘고 노력 합니다.

 

번역가 (훈련생)

 

이것은 훈련 기간 동안 모든 새로운 번역팀원이 기술을 향상하기 위해 가질 수 있는 직급입니다. 이들의 전체 작품이 사회에 공유될 때까지 각 번역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번역 관리자에 의해 모니터링됩니다.


미디어 팀
 

소셜 미디어의 새로운 컨텐츠 (Twitter, Facebook, YouTube 및 Twitch)와 같은 많은 것을 조직하는 사람들로 구성됩니다. 공식적인 호송 또는 행사 기간 동안, 그들은 적절한 영상을 촬영하여 나중에 대중에게 제시하도록합니다. 비디오 편집, Photoshop 또는 기타 미디어 관련 기술에 관한 전문가라면 작품을 지원하기 위해 작품을 보내야합니다.


이벤트 팀
 

이 팀은 공식 이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에게 지침을 제공하여 이벤트가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진행되도록합니다. 또한 이러한 이벤트의 초기 계획을 도와줍니다. 때때로 경찰차를 운전하는 특권을 필요로하는 호송 통제 가이드 팀의 또 다른 임무입니다. 이벤트 계획 기술은 항상 필요하며 그런 의미에서이 사람들은 많은 것을 알고 필요할 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모드 추가 팀
 

그들은 각각의 관리자 자신과 동일합니다. 매핑 및 모딩은이 팀 작업의 주요 측면이며, 그런 의미에서 TruckersMP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놀라운 창작물을 커뮤니티에 제공합니다.


일반 플레이어
 

플레이어는 단순히 우리의 수정을 사용하는 사람이며 로그인 할 때 동의해야하는 규칙을 준수합니다. 간단히 말해, 당신입니다!


팀 구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그러나 이 주제를 칭찬하는 불필요한 의견은이 개요에 아무런 영향을주지 않으므로 제거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