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유니코드 이모지 및 IME 대화를 소개합니다


Recommended Posts

pdWQQKx.png

 

TruckersMP 커뮤니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우리 게임 개발자는 대화 시스템의 완전한 재정비 이후에도, 접근성을 개선하며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열심히 작업해 왔습니다. TruckersMP에서 지금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대화 시스템의 새로운 기능들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변경 사항

이제 대화 시스템은 IME(Input Method Editor)를 지원합니다. 이로써 표준 QWERTY 키보드에서 쉽게 표현할 수 없는 언어들(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등)의 입력과 Windows 이모지 선택기, 클립보드 기록을 지원합니다!

 


IME 지원 (비(非)라틴 문자 지원)

새로운 IME 지원으로, 한국인, 일본인, 중국인 플레이어는 더 이상 텍스트 입력 시 복사 및 붙여넣기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게임 내 대화에서 텍스트를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 한글 IME, Microsoft 병음 IME 등으로 입력하여 새 기능을 바로 이용하세요!!

 

6AAWba7.gif

 


Windows 이모지 선택기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Windows 이모지 선택기이며, 이제 게임 내 대화에서 직접 이모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모지를 통해 여러분 스스로를 표현하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빠르게 응답해 보세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이모지 선택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Windows 로고 키 + . (마침표) 키를 누르면 됩니다.

 

iYARmWe.gif

 


Windows 클립보드 기록

마지막으로, Windows 클립보드 기록 또한 새롭게 지원됩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이전에 복사했던 텍스트도 쉽게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정말 유용하지 않나요? 클립보드 기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Windows 로고 키 + V를 누르면 됩니다.

 

ir9MIjL.gif

 


여러분의 피드백은 큰 도움이 됩니다!

업데이트마다 여러분이 주시는 피드백은 우리에게 정말 소중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기능들이 반드시 여러분의 기대치에 부응하며 매끄럽게 동작하기를 원합니다. 버그를 발견했다면 지원 팀에게, 의견이나 피드백이 있다면 커뮤니티 관리자(Community Management)에게 꼭 연락해 주세요. 우리가 이 업데이트를 더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플레이어의 피드백과 의견을 수집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으로 핫 토픽(Hot Topic)을 만들었습니다. 여기 핫 토픽에서 여러분의 의견을 나눠 주세요.

 


 

새로운 기능들은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기능을 시도해 볼 것이 매우 기대됩니다. 새로운 대화 시스템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TruckersMP 팀

  • Upvote 1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