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Experiencing kernel error or random crashes on TruckersMP Island? ×

시뮬레이션으로 가는 길 # 3


Recommended Posts

트럭 운전사 안녕하세요!


새해, 새로운 변화. 2020 년부터 새로운 규칙에 따라 규칙, 플레이어 처벌 및 편집 내용을 저장하는 TruckersMP에 대한 큰 변경 사항을 발표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이 아시다시피, 우리는 작년부터 서버를를 ETS2와 ATS의 비전에 맞춰 다시 가져오려고 노력하면서 시뮬레이션 환경으로 꾸준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플레이어의 경험을 망치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많은 사용자에게 직면합니다. 다음은 이러한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하기 위해 수행 중인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한 개요입니다.

 

주요 규칙 변경

 

밴기록

 

우리가 하는 가장 큰 변화는 전체적인 금지 역사로 인한 금지 조치를 어떻게 다루는지에 대한 수정입니다.

우리는 현재 선수 한 명이 1년 연속으로 받을 수 있는 전반적인 금지조치의 양을 5개로 낮추고 있으며, 역사상의 처벌로 인해 3개월을 없애면, 이것은 즉시 효력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즉, 현재 프로필에 4개의 활성 금지가 있는 경우 현재 금지 기간 내에 다른 금지를 받으면 다음 금지가 영구적으로 적용됩니다. 만약 당신이 현재 5개의 정지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새로운 규정에 의해 즉시 금지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다시 금지된다면, 그것은 활동적인 역사가 그것을 지지하는 한 영구적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또한 언제든지 2차 이력 금지를 받으면 영구적으로 연장됩니다.

 

처벌 기간 변경

 

금지 기록을 처리하는 방식의 변경 외에도 게임 전용 규칙에 나열된 위법 행위의 처벌 길이도 변경됩니다.

규칙을 위반한 것으로 밝혀진 플레이어는 과거보다 훨씬 긴 문장을 받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또한“차기 전용 범죄”로 간주하는 것에 더욱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선수가 당신이 어떻게 운전하기로 선택했는지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편집 저장 변경 사항

저장 편집 규칙의 대부분은 명확성을 위해 수행되었지만, 저장 편집 규칙에는 몇 가지 큰 변경이 있습니다:

 

  • 이제 사용자는 다른 트레일러 유형을 더블과 트리플로 혼합할 수 없습니다.
  • 중복된 항목의 수량을 줄였습니다. 이것은 트럭과 트레일러 모두에 해당됩니다. 엄격하게 각하나.

 

이 발표에 따라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새로운 저장 편집 규칙에 적응할 수 있는 7 일의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규칙 저장 방법 및 허용되는 것과 허용되지 않는 것을 이해하기 위한 몇 가지 예를 자세히 설명하는 편집 저장을 위한 특정 안내서를 만들었습니다.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것을 Game Management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Happy Trucking,
The Game Management

Edited by KING RYAN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