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포럼 VTC 섹션 제거


Recommended Posts

여러분 안녕하세요,


가상 트럭 운송 회사는 사람들이 TruckersMP를 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놀고 트럭, 호송대, 친구 사귀기. 영어 VTC 부분 또는 언어 VTC 구획에서 VTC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영어 포럼 섹션은 몇 년 전에 만들어졌고 9000개가 넘는 게시물이 있습니다. 새로운 VTC를 찾으려다 제대로 된 개요가 없어 실패한 사용자들로부터 많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또한 VTC 섹션에 VTC를 광고하고자 하지만 현재 요구 사항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2019 년에는 웹 사이트에서 새로운 VTC 시스템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VTC 회원은 7000 명 이상이며 23000 명 이상이 VTC 회원입니다. 이것은 많이입니다! VTC 시스템, 웹 사이트 및 게임 관련 기능을 더 추가 할 계획입니다.

웹 사이트 시스템을 통해 VTC는 이름, 슬로건, 로고, 설명, 요구 사항, 규칙 등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들었던 것으로부터,이 시스템은 포럼 섹션보다 낫습니다.


우리는 2020 년 2 월 2 일에 모든 포럼 VTC 섹션을 보관할 것입니다. VTC를 소유하고 있고 아직 시스템에 VTC를 만들지 않은 경우 :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VTC 소유자는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Discord 길드에서 VTC를 광고 할 수 있습니다. 규칙 업데이트가 곧 공개됩니다.


대규모 VTC는 검증을 신청하고 더 많은 기능과 더 큰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은 이달 말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이 업데이트에 대한 질문, 제안 또는 일반적인 의견이 있으시면 당사의 피드백 시스템을 사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ruckersMP Community Management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