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TruckersMP 커뮤니티 어워드 2019


TeamUSB - Moon l Driver

Recommended Posts

TruckersMP 커뮤니티 어워드 2019

이것이 무엇입니까?

TruckersMP Community Awards는 커뮤니티 전체에서 열리는 연례 설문 조사입니다. 그것의 목표는 휴가 정신을 엄숙히 높이고 서로 재미있는 '경쟁'을 갖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한 번의 투표 기회를 얻으므로 투표 할 사람 / 이벤트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어워드는 편견이 없으며 VTC / 커뮤니티 그룹 / 트러 커즈 MP 자체와 관련이 없습니다.
투표는 100 % 커뮤니티 의견이며 지명 할 때 자신의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투표 옵션으로 남용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제출물을 수정 /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다른 모든 제출물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어떻게 투표 합니까?

이 양식을 살펴보면 TruckersMP 직원에서 최고의 트럭 운송 회사 및 행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지명 할 수있는 여러 섹션으로 이동하게됩니다.
투표가 종료되면 정보가 수집되고 결과가 확정됩니다.


신입 직원과 시험 직원이 목록에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투표 양식 출시일 이후에 TruckersMP 직원과 합류 한 직원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평가판 직원은 짧은 기간 동안 이러한 직책에 있기 때문에 나열되지 않습니다.

 

투표는 언제 마감되며 결과는 언제 발표 되나요?

양식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2020 년 1 월 31 일까지 투표를 제출할 시간이 있습니다. 설문 조사가 종료 된 후 곧 결과가 공개 될 것입니다 (최대 1 ~ 2 주간).
특정 사건으로 인해 올해에는 후보자가 없지만, 내년에는 그러한 후보가있을 것이라고 약속 할 수 있습니다
.

 

직원들에게 : 이것은 재미를위한 것이므로, 스스로 투표를하지 마십시오!

 

어디에서 투표하나요?

투표하러 가기

다시 한 번, 여러분 모두 행복한 휴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