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포럼 신고 시스템


Recommended Posts

truckersmp-logo.png

 

안녕하세요, 트럭 운전사 여러분!

오늘 우리는 포럼에서 규칙 패턴을 따르지 않는 콘텐츠를 신고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포럼의 보고 시스템은 우리가 가지고 있고 존중하는 규칙 시스템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과 싸우는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이 규칙 위반자와 싸우는 데 도움을 주고 싶다면, 이것이 유일한 무기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우선, 명심하고 스스로 "이것이 규칙을 어기는 것입니까?" 때로는 규칙을 더 기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취할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제, 상태, 토론에 개시하거나 답장을 작성하는 사용자가 해당 주제에 맞지 않거나 규칙을 위반하는 경우 "보고서" 버튼이 표시됩니다.
uYlDkZM.png
fuRQrFf.png

여기를 클릭하면 올바른 정보로 채울 수있는 새 탭이 생깁니다.

z7V7wi4.png

이 단계를 완료하면 신고서를 제출하기 만하면 됩니다!

dhGnGo6.png

 

큰 비밀은 없습니다. 이 안내서는 포럼 신고 시스템을 사용하고 이에 익숙해 지도록 하기 위한 빠른 안내서입니다. 조만간 이러한 상황에 직면하게 되므로 포럼을 멋지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의심이 가는 경우 주저하지 말고 커뮤니티 운영팀 또는 커뮤니티 운영 관리자 (@KhaosHammer, @Moh_ 및 @Nataliia)에게 문의하십시오.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Guest
This topic is now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