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Experiencing kernel error or random crashes on TruckersMP Island? ×

소개 합니다 - TruckersMP 선임 직원


Recommended Posts

image.png

 

TruckersMP의 선임 직원 팀은 개발자, 프로젝트 관리자, 커뮤니티 관리자, 게임 관리자, 커뮤니티 운영 관리자, 지원 관리자, 번역 관리자, 이벤트 관리자, 프로젝트의 각 측면에 대한 모든 개발 직원, 리소스 직원 및 관리로 구성됩니다. 인적 자원 직원 및 애드온 개발자. 이 모든 직급은 프로젝트의 일상적인 운영을 담당하는 고위 직원 팀을 구성합니다.
 

Developers


_JM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이름은 Jean-Mathieu이고 지난 5년간 TruckersMP의 개발자였습니다. 저는 26살이고 처음으로 공모를했을 때 팀에 합류했습니다. "게임 관리자"로 팀에 합류했습니다. Rootkiller가 SCS에 합류하기 전에 나는 이 위치에 있었다. Rootkiller는 자신이 SCS에 의해 승인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Kat_pw가 개발자로 승격되기를 원하는지 묻습니다. 개발팀에 합류 한 후 코드를 많이 조정했습니다. 대부분의 코드는 순수 PHP로 수행되며 모든 주요 기능은 하나의 파일에 있습니다. 이 파일을 쓰기 시작했을 때 파일에는 3,000 줄이 있을 수 있으며, 불만 및 보고 시스템을 작성한 후에는 파일에 약 10,000~12,000 줄이 있었습니다. 단일 파일에 코드가 너무 많아서 코드 편집기가 중단되어 너무 멈췄으므로 xD를 수행하지 마십시오. 잠시 후 Tuxy는 우리 팀에 합류하여 코드의 가독성을 향상하고 기능과 모든 재미있는 것들을 쉽게 추가 할 수 있도록 Laravel에 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기존 사이트의 모든 기능을 새 사이트에 작성하는 데 약 1년이 걸렸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그레이비 치즈 프라이입니다. 그레이비 치즈 감자튀김은 감자튀김, 치즈 덩어리 및 그레이비로 만듭니다. 또한, 게임에서 롤 플레이를 할 때 플레이어가 규칙을 따르도록 노력하고 싶습니다. 플레이어 커뮤니티는 그것을 좋아하고 모두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나는 당신에게 행복한 여행을 기원합니다!


ShawnCZek
안녕 여러분! 제 이름은 Jan이고 체코에서 왔으며 18살 밖에 되지 않았으며 여전히 학생입니다. 나는 2018년 4월 말에 최초의 게임 관리자 직책 모집에서 TruckersMP 팀에 합류했습니다. 15 주 동안 열심히 일하고 배우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한 후 개발자가 되었습니다. 나는 이 결정을 절대 후회하지 않았다. 개발자로서 저는 큰 프로젝트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일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그동안, 나는 사이트의 많은 부분 (예 : 지식 기반, 지원 시스템 또는 VTC 시스템)을 연구하고 있으며, Discord 길드를 재설계하고 Discord 봇을 완전히 제작 성하고 작은 제안과 수정 작업을 했습니다. TruckersMP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자유 시간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긴장을 풀고, 프로그래밍에 관해 쓰거나, 우리가 지원하는 게임을 하거나, 비디오를 보면서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TruckersMP에서는 어떠한 도전도 거부하지 않았습니다.


Project Manager


Smoky_TMP
안녕하세요, 저는 22살이고 벨기에 출신입니다. 나는 TruckersMP 팀에 포럼 관리자로 합류하여 28일 만에 게임 관리자 직책을 맡았으며 그 후 팀 대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결국, 커뮤니티 관리자로 승진한 다음 게임 관리자로 승진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었습니다. 2018 년 10월, 저는 부 프로젝트 관리자가 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이 결정을 후회한 적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관리자가 되는 것은 많은 책임을 맡고 때로는 어려운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드문 기회입니다. 저에게는 상호 존중과 규범적인 행동이 매우 중요합니다. 피드백을 처리하거나 Discord, Forum, Facebook에서 나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화난 사용자가 볼 수 있습니다. 긴장을 풀고 싶을 때 종종 큰 탈출 게임, FIFA 19, Rocket League 또는 FPS 게임을 합니다. . 일주일에 5일 일하기 때문에 보통 오후에 시간이 있지만, IT 회사에서 일하는 동안 랩톱을 사용할 수 있어서 낮 시간이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Human Resources


Nathan - Senior HR
안녕하세요, 저는 인사부 소속인 Nathan입니다. 저는 현재 영국 웨일즈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TruckersMP 설립 초기에 내 계정을 등록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수년간 활동했습니다. 2017 년에 다시 활동했으며 2018년 7월 14일에 학생으로 팀에 합류했습니다. 교육을 마치고 평가판 기간이 지난 후에도 계속 게임 관리자였습니다. 나는 HR의 일원이 될 기회를 얻었고, 새로 형성된 팀에 합류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인사부의 구성원으로서 저의 주요 임무는 내부 채용 및 내부 직원 관련 문제를 다루는 것입니다. TruckersMP 외부에서는 매우 바쁩니다. 나는 전 시간 직업을 가지고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만 여가 시간에는 주로 일인칭 슈팅 게임을 좋아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FPS는 Counter-Strike : Global Offensive입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알려주십시오.


Armonk
이봐! 나는 Wilhelmus이거나 지역 사회에서 Armonk 이라고 합니다. 저는 캐나다 서스 캐처 원 출신입니다. 10 개월 전에 TruckersMP 팀에 합류했습니다. 현재 HR 팀에서 일하고 있으며 직원 채용, 직원 및 기타 여러 업무에 대한 불만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게임 관리자였습니다. 나는 TruckersMP 주변의 커뮤니티를 좋아하고 이 게임을 하는 사용자와 채팅하고 친구와 트럭을 즐기고 다른 사람들을 만납니다. 저의 트럭 운전사이기 때문에 제 현재 직업에는 트럭 시뮬레이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 취미 중 일부는 제동 / 표류, 클래식 자동차 복원 및 스페셜 올림픽 코칭입니다!


NeonLeon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17살이고 독일 다름슈타트 근처의 작은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2 년 전 International Virtual Aviation Organization에서 Microsoft Flight Simulator X를 처음 시작했을 때 시뮬레이션 커뮤니티에 합류했습니다. 2016 년에 나는 친구 중 일부가 함께 운전하라고 요청했기 때문에 TruckersMP에 대해 처음 들었습니다. 나는 2017년 1월 14일에 등록하고 나와 같은 새로운 친구를 빨리 만났습니다. VTC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이VTC에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여전히 이 시간에 대한 깊은 기억을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나는 여러 해운 회사에 합류하여 거의 모든 지도에 도달했습니다. 2018 년 5월 생일 두 번째 날에 TruckersMP로부터 생일 선물을 받았으며 후원자로 팀에 합류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TruckersMP에서 4개월 동안 후원자로 일했고 게임 관리자로 승진했으며 올해 초 HR 팀에 합류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나는 많은 직책을 맡았으며 많은 다른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러나 TMP의 모든 직책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 팀워크, 존중 및 충성도. TruckersMP는 처음에 팀에 합류하기가 쉽지 않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라고 말했습니다. 성공은 운과 관련이 없지만,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면서 나를 현재의 위치로 이끌었습니다. 제 목표는 "커뮤니티를 돕고 TruckersMP를 향상시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십시오!"입니다. 이제 직원 및 직원 관련 문제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저는 이제 불만, 채용 및 신청, 조사 및 기타 많은 작은 것들을 처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이 저에게 연락하고 싶다면, 내 개인 채팅 창이 항상 당신을 제공합니다!


Slushbro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Richard이고, TruckersMP 인사팀의 일원입니다. 저는 20살이고 초등학교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2018년 3월에 팀에 합류하여 후원자가 되었고 2018년 7월에 게임 관리팀으로 옮겼습니다. 2019 년 1월, 저는 인적 자원으로 승진했습니다. 내 취미는 농구를 하고 모든 종류의 것을 읽고 있습니다. 나는 독일에 살고 있으며 전략과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합니다. HR 회원으로서 저는 다른 모든 팀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채용을 책임질 것입니다. 따라서 팀에 합류하려면 본인 또는 다른 HR 회원에게 인정을 받습니다. 일반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제게 전달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팀원에게 문제가 있는 경우 개인 채팅 또는 피드백을 통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저는 많은 사람과 연락을 유지하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TMP에서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파란 사과를 아바타로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본다면 저에게는 항상 기회입니다. 항상 저에게 인사하십시오. 이제 행운과 안녕.


Add-On Developer


Forerunner
저는 Forerunner입니다. 팀에서 근무했던 역할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3년 전에 팀에 합류했습니다. 현재 저는 TruckersMP의 모듈 개발자입니다. 저는 3년 전에 TruckersMP 커뮤니티에 가입했으며 처음부터 특별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커뮤니티는 단순한 플레이어 그룹이 아니라 서로를 돕고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먼저 온라인에서 비공식 모듈을 사용하도록 허용했지만, 지금은 일반적이지 않지만 여전히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Community Managers


Prime - Senior CM
안녕하세요, 최고의 식품 및 맥주 브랜드 (벨기에)가 많은 국가에서 최고의 해 (1992년)에 태어난 Kevin입니다. 2015 년에 정보 관리 및 멀티미디어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테스트 엔지니어로 일하기 시작했고 나중에 프로젝트 및 릴리스 관리로 발전했습니다. 전일제 근무 외에 본인의 회사 (파트 타임)도 있습니다. 회사 자체는 제가 학생으로서 취득한 프로젝트 과제의 결과입니다. 많은 사람처럼, 나는 포럼 관리자로 합류했습니다. 얼마 후, 저는 게임 관리자가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선임 커뮤니티 관리자이며 커뮤니티 관리에 관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합니다. 이외에도 비디오 및 사진과 같은 미디어 작업을 수행하고 주로 이러한 작업에 대한 제안을 제공하지만, 여전히 일부 작업을 직접 수행해야 하며 저작권(저가 디자인 한 브랜드 가이드)과 같은 법적 작업도 수행해야 합니다. ) 및 GDPR. 2014 년에 플러그인을 처음 출시한 후 바로 TruckersMP에서 게임을 시작했고 그 이후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모드와 커뮤니티의 과거를 검토하고 현재 상황을 보았을 때 여전히 놀랐습니다. 저는 이 놀라운 팀이 되어 TruckersMP의 회원이되어 다른 국적과 문화적 신념을 가진 많은 사람과 교류 할 수 있기를 좋아합니다. 이 모드의 미래와 그것에 대한 나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Lasse
안녕하세요, 저는 TruckersMP의 커뮤니티 관리자이며 독일에 살고 있습니다. 귀하의 피드백 티켓에 답변하고 TruckersMP YouTube 채널에서 생중계합니다.
과거에는 활동 팀, 커뮤니티 관리팀, 모듈 팀 및 번역팀에서 근무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커뮤니티 관리자로서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TruckersMP는 저에게 있어 훌륭한 커뮤니티이며 매우 기쁩니다. 나는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앞으로 TruckersMP가 개선되어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커뮤니티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알고 싶은 것이 있으면 커뮤니티 관리에 피드백 티켓을 제출하십시오.
실생활에서 저는 다양한 정치 운동과 정당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Aragon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관리팀에 최근 추가된 Aragon입니다. 나는 TruckersMP가 출시되기 전 2년 동안 ETS를 플레이했었으므로 2015년 초에 이 커뮤니티를 찾은 것은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그해 말에 Burner가 포럼 중재자로 직원 팀에 초대한 후 Clarkinator가 Game Mod에 초대했습니다. 2017 년 초에, 저는 그 이후로도 비슷한 직책을 유지한 최초의 게임 중재자 리더로 초대되었습니다. 2019 년 8월로, 팀 내에서 4년 넘게 봉사한 후 커뮤니티 관리자 역할을 맡았습니다. TruckersMP는 확실히 내 인생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나 없이는 살 수 없었던 기술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사실, 이 커뮤니티는 매우 독특하고 독특합니다. 저는 아직 이 커뮤니티와 같은 멤버를 동기를 부여하고 지원하는 다른 커뮤니티를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실생활에서 저는 워싱턴 D.C에서 서쪽으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작은 마을에서 미국 동부에 살고 있습니다. 현재는 컴퓨터 과학을 전공하면서 다른 이상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여가에는 PC 게임을 하고 친구들을 만나고 이 멋진 곳으로 시간을 보냅니다.


Aestrial
안녕, 잘 지내세요? 저는 Aestrial이고 TruckersMP의 커뮤니티 관리자 중 한 명입니다. 나는 영국 서쪽에서 왔습니다. 2017 년에 2년 이내에 커뮤니티 관리 커뮤니티에 합류했으며 그 이후로 저는 대부분의 지위에서 현재 보유하고 있는 지위로 상승했습니다. 저는 새로운 게임 관리자 트레이너 팀에 합류한 최초의 사람 중 하나였으며 관리자 리더이기도 했습니다. 커뮤니티 관리자의 역할에 대해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관리자와 교류하고 실제 문제를 직접 논의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작업하고 커뮤니티와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일상적으로 즐기는 일 중 하나입니다. 저는 게임 관리팀의 일원으로 9개월 동안 훌륭한 게임 관리자, 리더 및 트레이너와 함께 일했으며 최근 커뮤니티 관리 부서로 이사했습니다. 커뮤니티 관리자의 역할에는 적극적이고 차분한 마음과 즉각적인 의사 결정이 필요하지만, 최선을 다하고 의사소통을 하면 실질적인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Game Managers


marco6158 - Senior GMM
안녕하세요, 저는 Marco입니다. 이탈리아 인입니다. 4년 전, 나는 TruckersMP 팀에 합류했으며 그 이후로 많은 직책을 맡았습니다. 저는 이 역할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매일 다른 도전에 직면하여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나은 일을 하도록 권장합니다. 선임 게임 관리자는 매우 어렵기만 쉽지는 않지만, 관심, 헌신 및 지식을 바탕으로 게임 규칙, 게임 관리, 채용 또는 게임 등 내 캐릭터가 다루는 TruckersMP 환경의 테마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관리자 관리.


JeffSFC
안녕하세요, Jeff 저는 게임 관리팀의 자랑스러운 회원입니다. 나는 현재 미국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2015년 포럼 중재자로 TMP에 합류했으며 그 이후로 팀과 떨어져 있었습니다. 프로젝트에 처음 참여했을 때 포럼 중재자로 시작했습니다. 몇 년 동안 일한 GM 팀으로 이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 후 저는 게임 매니저 역할을 시작하기 전에 팀 리더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저는 현재 대부분 시간을 GM이 높은 표준을 준수하고 피드백 티켓도 처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 관리자 역할은 작업 부족 없이 매우 바쁜 역할입니다. 이 커뮤니티를 원활하게 운영하려면 항상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TMP 밖에서 나는 어린 시절 축구 클럽 Southampton FC를 따르고, 골키퍼로 풀 사이드와 5면 축구를하고, PC에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학위를 받은 최근 대학 졸업자입니다.


weezy
안녕하세요, 저는 게임 관리자 중 한 명입니다. 저는 독일에서 태어났고 터키의 배경 때문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두 가지 언어를 사용하려고 여기 있습니다. 이 직책을 어떻게 유지하고 모든 것을 시작했는지에 대한 배경 이야기 : 이전의 포럼 관리 경험으로 인해 2018년 7월에 커뮤니티 관리를 위해 TruckersMP 팀에 합류했습니다. 3 개월 동안 열심히 일한 후, 학생의 역할에 승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또한, 훈련을 마친 후 빠르게 승진했습니다. 시범 게임 관리자로 일한 지 8일이 지난 후 프로젝트 관리팀은 커뮤니티 관리 관리자에게 승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큰 열정을 갖고 이를 받아들였습니다. 그러나 불행한 상황으로 인해 제 역할을 끝내고 게임 관리자가 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임으로 인해 나는 모든 동기를 잃고 거의 팀을 떠났지만, 일부 팀과 아주 가까운 친구들은 나를 막고 팀에 머물면서 다시 시도하도록 설득시킬 만큼 운이 좋았다. 권력을 되찾은 후 모든 것을 게임 관리팀의 소중한 자산으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 후, 게임 관리팀은 팀 리더의 역할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다시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다시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난 3개월 동안 프로젝트 관리와 게임 관리. 그것은 나에게 게임 관리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이제 내 위치가 되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야 한다면 팀 리더가 될 것입니다.


Support Managers


Ali.
내 이름은 Ali이지만 내 실제 이름은 Alistair입니다. 나는 현재 살고있는 스코틀랜드의 에든버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가족의 특성으로 인해 제 삶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독일에서 살았지만, 그 외에는 영국과 사이프러스에서 살았습니다. 나는 TruckersMP의 지원 관리자 중 한 사람이지만 실제 생활도 관리자입니다. 나는 상당히 큰 브랜드의 행정 조교로 일하기 시작했으며 점차 오늘날까지 진화했습니다. 나의 주요 취미는 여행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축제와 행사 (주로 댄스 음악 현장)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내 TruckersMP 여정은 지원팀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시험 지원으로 합류하여 관리자에게 홍보됨). 나는 이 입장을 가질 수 있는 기회에 대해 감사하며, 그 점에 대해 매우 감사합니다. 기술 문제 및 기타 일상적인 작업으로 커뮤니티를 기꺼이 도와주기 때문에 지원팀에 합류했습니다. 저의 전반적인 초점은 GGF MD로 지원팀을 유지하는 데 있습니다. 나는 많은 피드백 티켓, 팀에 대한 전반적인 피드백을 다루고 사람들이 직면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작년에 저는 GGF와의 협력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잘 지내고 있습니다. 팀으로서 우리는 지원팀이 표준을 충족하고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돕습니다. 즉, 질문이나 요구 사항이 있으면 내 개인 채팅이 항상 열려 있습니다!


GGF MD
안녕하세요, 저는 GGF MD이고 TruckersMP의 2개의 지원 관리자 중 한 명입니다! 당신이 아직 나를 모른다면, 나는 나 자신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저는 17살이고 독일에 약 250명의 시민이 사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2018 년 1월 23일 시험 지원을 통해 TruckerMP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작년에, 나는 팀에서 앞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TruckersMP 팀의 많은 측면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시험 및 공식 지원, 시험 / 게임 관리자, 게임 관리자 리더 등 다양한 직책을 맡았으며 현재는 지원 관리자입니다. 나는 불화 관리, 언어 포럼 관리 및 소셜 미디어 팀원과 같은 두 번째 직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달 동안 나는 동시에 세 직책을 지냈다. 때때로 힘들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는 있지만, 여전히 TMP를 좋아합니다. 2018 년 12월, 이전 프로젝트 관리 및 인적 자원 팀의 지원 관리자로 TruckersMP 선임 직원 팀에 합류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 순간부터 지원팀을 관리, 조정 및 교육하기 시작했으며 지원과 관련된 모든 측면이 표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지원 관리자가 가장 오래 일하는 주된 위치라는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TruckersMP에서 일하는 것을 즐기고 TMP에서 오랫동안 매니저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우리가 거의 완벽한 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동료 Ali와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Community Moderation Managers


KhaosHammer - Senior CMM
내 차례야? 뭐야? 아직? 문제없습니다. 다시 기다립니다…. 잠깐만…. 맞습니까? 그들은 이미 보고 있습니까? 오, 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인터넷에서 Raphaëlaka Khaos Hammer, TruckersMP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28살이고 럭셔리 쥬얼리, 시계 제조 및 가죽 제품을 취급합니다. 현재 업무를 수행하기 전에 3-4년 동안 일하지 않고 게임 개발 및 출판 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그 이름을 말하지는 않지만 "DLC"라는 단어를 말하면 어떤 회사인지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스위스에서 왔는데, 이 작은 나라는 우리 깃발 때문에 덴마크와 혼동됩니다. 나는 Chevrolet의 설립자가 태어난 도시, 스위스산의 La Chaux-de-Fonds, 유럽에서 8번째로 높은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12 월 25일 집에 혼자 있고 병에 걸렸을 때 TruckersMP에 입사했습니다. YouTube에서 랜덤 비디오, 유럽 항구에서 교통 체증이 심한 비디오와 트럭이 올라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6 개월 후, 포럼 관리자를 신청한 후 전설적인 FirestarteR가 저에게 연락하여 TruckersMP 제품군에 가입하도록 허용했습니다. 3 개월 후, 전 프로젝트 관리자인 Scar는 첫 관리자 시험 프로모션을 위해 내 관리자 Nataliia와 Aestrial에게 연락했습니다. 시험 관리자 / 관리자로서 4개월 후, 나는 팀 리더로 승진했고, 9개월 후, Scar는 이번에 현재 TruckersMP 위치에서 다시 연락을 취했습니다. 나는 저와 TMP의 미래가 무엇인지 모르지만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가능할 때마다 이 놀라운 커뮤니티를 위해 일할 것입니다! 우리의 여행은 끝이 없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내 포럼 받은 편지함이 항상 열려 있습니다. 게임에서 나를 보게 되면 주저하지 말고 hai! 좋은 여행 되시고 훌륭한 커뮤니티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oh_
안녕하세요, 저는 Moh이고 영국의 TruckersMP 커뮤니티 관리자 3명 중 한 명입니다. 2014 년 12월에 계정에 가입했으며 몇 년 동안 계속 재생되었습니다. Discord Guild가 2017년 5월에 시작되었을 때 플러그인에 관한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켰습니다. 길드에서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팀에 Discord로 참여하고 싶었고 2018년 여름에 모집이 시작되어 2018년 9월 9 일에 팀에 합류했습니다. 커뮤니티 관리 (Discord). 몇 달 후, 이전 직책을 수행한 결과 2019년 6월에 커뮤니티 관리 관리자의 직책을 수상했습니다. 당연히 Discord는 TruckersMP 커뮤니티와 상호 작용하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장소이므로 일반 사용자로 채팅하는 것을 자주 보니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포럼이나 웹 사이트와 같은 다른 플랫폼을 통해 저에게 연락하실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책임에는 TruckersMP에 사용된 모든 소셜네트워크 플랫폼이 표준을 충족하고 가능한 한 최상의 문제를 유지하며 커뮤니티 관리팀을 관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Nataliia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Nat이고 커뮤니티 관리 관리자입니다. 최근에 팀으로 돌아와서 이전 팀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22살입니다. 2016 년 1월에 처음으로 팀에 합류하여 지원 구성원이 되었으며, 실제 문제로 인해 2016년 6월에 떠나 팀에 대한 참여 감을 잃었습니다. 나는 2017년 5월에 다시 지원 멤버로 합류했으며 2018년 말에 떠나야했지만…. 돌아 왔고 이 고양이를 감히 대담한 사람과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세상은 이미 내가 고양이에 중독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실생활에 직업이 있고 속도를 올릴 기회가 있을 때 운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이 여기에 내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저를 개인적으로 나에게 메시지를 찌르십시오. 아마 당신을 '물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거의 게임을 하지 않으며, 컴퓨터를 잘못 구성하고 더 녹음할 수 없기 때문에 조용한 곳으로 가고 싶습니다. 고양이는 기부를 수락합니다. 누군가에게 당신의 의견을 말하거나 좌절감을 느끼거나 누군가 당신의 말을 들어야 할 필요가 있다면 저를 의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선수들에게 동정한다. 관리자인 저는 매우 친절하고 착하고 사탕과 과자에 대해 생각할 수 있지만, 엄격하며 또한 잘못을 저지르거나 부당하게 고발당한 사람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잘못 느끼면, 나를 찌르십시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나의 발 중 하나 또는 둘을 줄 수 있습니다.


Media Manager


David Edson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David Edson이고 고등학교의 선배입니다. 저는 브라질 리우데 자네이루에 살고 있으며 특히 TruckersMP의 미디어 관리자입니다. 저는 2016년 1 월부터 ETS2MP를 플레이해 왔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경험입니다. 많은 사람을 만나고 이 날까지 많은 친구를 사귀었습니다! 나는 항상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했으며 우리가 일반적으로 가질 수 없는 세상으로 우리를 데려간다고 생각합니다. 2018 년 1월에 시험 지원으로 팀에 합류했습니다. 그 이후로 TruckersMP 내 다양한 팀과 협력하여 지원팀, 게임 관리팀, 이벤트 팀, 커뮤니티 관리팀, 미디어팀을 지원했으며 현재 미디어 관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저의 임무는 올바르게 개발하고 지역 사회의 모든 사람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랍니다!


Event Managers


Digital
반가워요! 저는 이곳 TruckersMP의 이벤트 매니저입니다. 저는 현재 영국 스태퍼드셔에서 온 25살입니다. 저는 비디오 게임, 음악감상, 개(국경 콜리), 그리고 포드 피에스타 운전 등을 좋아합니다! 트럭에 탔어요 MP는 ModDB.com.에서 ETS2MP를 검색한 후 2014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것들이 바뀌었습니다. 그때 이 지역사회가 막 성장하기 시작했으니까요.
그때부터 2016년 초 사이에 저는 가상 트럭 운송 회사 'SFH(Soarfly Haulage)'에 참여했습니다. SFH(Soarfly Haulage)에서는 이벤트 부서의 전무로 근무했습니다. 2016년 4월, TruckersMP 팀에 합류하여 포럼 의장직을 맡았고, 3개월 뒤인 2016년 7월, 게임 관리자(IGA) 역할을 맡아달라는 초청을 받았습니다. 몇 달 후에, 저는 첫 번째 IGA 팀 리더 중 한 명이 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2017년 8월, 저는 커뮤니티 매니저 역할을 제안받고 수락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서요. 저의 주요 업무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공식 이벤트의 설계, 계획 및 구현을 포함한 커뮤니티 이벤트와 관련된 것입니다. 20여 명으로 구성된 컨보이 컨트롤 팀도 만들어 행사 지원에 나섰습니다. 2018년 3월부터 이 구성원들은 공식적으로 TruckersMP 팀에 이벤트 팀으로 합류했습니다. 공식 컨보이, 스태프 컨보이, 실제 운영 및 연례 특별 행사를 개최하는 것을 정기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팀은 또한 잘 알려진 다람쥐를 위한 호송차를 포함한 더 많은 지역사회 행사를 지지합니다. 가장 최근의 큰 변화는 2018년 7월에 있었습니다. 제가 이 분야에 대한 헌신으로 인해 저는 지역사회 관리자의 역할을 대신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저의 일상적인 업무는 피드백 검토, 이벤트 서버 및 요청 관리, 커뮤니티 이벤트 홍보, 공식 이벤트 설계 및 구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제가 지역사회에서 하는 일에 대해 강한 열정을 가지고 있고 트럭 운전사들의 미래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MP가 가져올 것입니다!


Matt #CarLadMatt
안녕하세요. 저는 Matt입니다. TruckersMP의 이벤트 관리자입니다. 저는 현재 20살이고 영국 남부에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과거에 나는 ETS2MP 시절부터 여기에 왔으며 수년에 걸쳐 많은 상황이 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TruckersMP를 즐기고, 나는 개인 생활에서 일하지 않을 때 매일 이벤트에 참석하거나 포럼에서 보냅니다. 나는 지금 증기로 ETS2에 거의 3,000시간을 보낸다. 나는 과거에 나에게 메시지를 보낸 모든 사람에게 운전하고 채팅하는 시간을 완전히 즐긴다. 나는 많은 좋은 친구를 사귀었습니다.
나는 Convoy Control (접점에서 교통 지시) 또는 Supervising에 관계없이 어떤 방식으로든 내가 도와준 주요 TruckersMP 커뮤니티 이벤트의 대부분을 이벤트에 대한 훌륭한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5 년부터 시작한 이후로 각 VTC에서 Convoy Control Manager'로 근무했습니다. 수고와 헌신은 내가 오늘 어디에 있는지 알게 해주었습니다.나는 Event Manager의 역할을 받았고 Digital과 함께 일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저의 과거 역할에는 18년 3월의 이벤트 팀, 6월 18일의 커뮤니티 중재자가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큰 노력과 노력을 기울인 후 18년 10월부터 전체 게임 중재자가 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저는 이 커뮤니티의 모든 이벤트 관련 상황으로 구성된 작업을 매일 수행합니다. 이벤트 서버 요청, 피드백 티켓, 포럼에서 커뮤니티 이벤트 주제를 관리하고 향후 공식 이벤트를 위한 디지털 디자인 및 작업 등을 수행합니다. 나는 이벤트에 대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TruckersMP의 미래도 가져올 것을 기대합니다. 내 인생은 TruckersMP를 중심으로 진화했습니다.
나는 현재 하루에 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저녁에 이벤트 관리자로서의 업무를 수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부 커뮤니티는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Porsche Carrera GTS를 흰색 (2014/15 모델)으로 받았습니다. 나는 운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Translation Managers


BoSsik2
안녕하세요, 저는 Karol 또는 BoSsik2입니다. 현재 저는 19살이고 폴란드에 살고 있습니다. 2017 년 10 월 시험 지원으로 팀에 합류했습니다. 2018 년 3월 개인 문제로 3개월 동안 팀을 떠나기로 했습니다. 6 월에 시험 게임 중재자로 팀으로 돌아오기로 결정했습니다. 번역 관리자로 저는 번역가 팀과 영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공유되는 TruckersMP의 모든 공식 콘텐츠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건너뛰는 나의 취미는 자동차와 오토바이입니다. 차를 타거나 차고에 앉아 무언가를 바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많은 자유 시간을 보냅니다. 나는 자동차 정비사 프로필로 학교를 마쳤고 이 학교를 선택했기 때문에 학교 덕분에 열정을 개발하고 다양한 자동차 또는 트럭 서비스에서 일할 수 있었기 때문에 학교를 졸업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메르세데스 트럭 서비스 및 스카니아 트럭 서비스로 대형 트럭을 수리한 후 수리 후 특수 테스트 트랙에서 테스트 및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학교에서와 비슷한 프로필로 소규모 가족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곧 다른 회사에서 더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직업을 찾고 앞으로도 가족 사업을 확장할 것입니다. 저와 저의 계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포럼 Discord에서 저에게 비공개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행복한 트럭 운송!


InvisibleRaptor
안녕! 저는 InvisibleRaptor로 알려졌지만, 실명은 Andrei이고 루마니아의 수도인 부쿠레슈티 출신입니다. 나는 약 7년 동안 농구를 하고 앞으로 덩크 콘테스트를 찾고, 점프 능력을 위해 거의 매일 운동을 하며, 내 농구팀 전체에서 좋은 덩크를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지금, 당신은 아마도 내 키가 궁금할 것입니다. 6 피트 /1.83cm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키가 크다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또한 번역 관리자 중 한 명이지만 여기 TruckersMP에서 저에 대한 작은 역사를 말씀드리겠습니다. 2018 년 11월 시험 지원으로 팀에 합류했으며 2주 후에 전체 지원으로 승진했습니다. 내가 지지자인 동안 번역팀이 다시 시작되었고 추가 역할로 첫 초부터 참여할 생각이었습니다. 그게 내가 3월에 한 일입니다! 추가 역할로 번역팀에 합류하여 새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몇 달 후 2019년 8월에 두 번째 번역 관리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제 번역가 전체를 책임지고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작업에 만족합니다. 나를 볼 수 있다면 길에서 환영 이겠습니다. 멋진 하루 보내세요!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Guest
This topic is now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