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크리스마스 떼빙 2019년 12월 22일 - Make-A-Wish를 자랑스럽게 지원합니다!


Recommended Posts

27W8lFq.png

크리스마스 떼빙 2019 트레일러를 확인하십시오!
안녕하세요! 매년 TruckersMP 커뮤니티는 가족과 같이 모여 중요한 휴가를 축하합니다. 바로 크리스마스 입니다! 수백 명의 플레이어와 직원이 12시간 동안 거대한 떼빙에 참석하는 것은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진 전통이 되었습니다.
2019 년 크리스마스에 다시 이 행사가 다시 개최될 것임을 확인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러나 올해는 공식 TruckersMP 행사에서 한 번도 하지 않은 일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 이 행사를 진정으로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놀라운 자선 단체와 협력 해 왔습니다.

hpzKXXY.png

Make-A-Wish는 치명적인 질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삶의 변화를 기원합니다. 아이들이 치명적인 질병과 싸우고 있을 때, 정상적인 어린 시절의 많은 부분이 그들로부터 멀어지게 됩니다.
소원은 아이들에게 질병 밖을 볼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그것은 어린 시절의 감각을 어린이에게 돌려주고 정상성을 다시 가족에게 돌려줍니다. 소원은 다양하고 개인적이며 삶을 변화시킵니다.
멋진 휴가를 보내거나 유명 인사를 만나거나 침실 화장을 하든 Make-A-Wish는 놀라운 어린이들에게 놀라운 소원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Make-A-Wish를 지원하기 위해 TruckersMP는 Lapland (핀란드)를 방문하고 싶은 어린이를 후원합니다! 라플란드에서 어린이와 그 가족은 눈을 경험하고 순록을 보고 산타클로스 자신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Make-A-Wish를 대신하여, 우리는 당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플레이어들에게 연락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우리를 지원할 수 있다면, 기부를 고려하십시오. 
공식 모금 행사 페이지는 JustGiving.com/Fundraising/ChristmasConvoy입니다.
이 페이지에서만 기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자금은 Make-A-Wish Foundation UK으로 직접 이동합니다. 
기부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Make-A-Wish Supporters Award를 프로필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수신하려면 Event Management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피드백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크리스마스 떼빙 행사 기간 동안 기부금은 서버 전체에 발표됩니다!
sYPWP25.png

크리스마스 떼빙은 2019년 12월 22일 일요일 18:00 KST부터 12시간 후 06:00 KST에 마감됩니다! 특히 다음 노선 출발 30분 전까지 노선 당 2시간 운전합니다.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오스트리아, 체코, 폴란드,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스웨덴 및 노르웨이를 가로질러 5000마일을 여행하는 총 5개의 노선이 있습니다
RWbuCmD.pngLlOpKCw.png

Di7ZUuB.pngREpo44O.png

YcLpCjT.pngHo5LbOf.png

hVRvuxF.pngWMIjFpj.png

agBooCS.pngPuQQ4DQ.png

시간대에서 각 호송이 시작되는 시기를 보려면 시간대 변환기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Make-A-Wish에 대한 인식과 그들이 하는 놀라운 일을 인식할 수 있도록 독창적인 Make-A-Wish 트레일러 페인트를 만들었습니다!
31wZyOh.png
이벤트 날짜에 가까운 TruckersMP에 추가되며, 소유 한 모든 트레일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떼빙중 이를 사용하여 귀하의 지원을 보여주십시오. TruckersMP와 Make-A-Wish의 모든 분께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가 이벤트 세부 사항:

이벤트 규칙 | DLC : Vive la FranceGoing East!Beyond the Baltic SeaScandinavia | 서버: Christmas Convoy

 

-TruckersMP Team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Guest
This topic is now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