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3백만 사용자


Recommended Posts

트럭 운전사 여러분에게,
이것은 꽤 긴 여정이었어요. 2018년 1월 21일 우리는 트럭 운전사를 발표했습니다. TruckersMP는 2백만 명의 사용자를 기록했습니다. 생각만 해도 믿을 수 없는 일이지만, 오늘 우리는 등록된 사용자 3백만 명의 또 다른 목표를 통과했습니다. 여기에 가입하고 계정을 만든 3백만 명, 우리의 수정을 경험한 3백만 명, 그리고 어떤 면에서 우리의 놀라운 공동체에 기여한 3백만 명의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전체 TruckersMP 팀을 대표하여 이 여정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저희 역사에서 여러분의 역할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밝은 미래를 확보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때, 우리가 얼마나 멀리 왔고 무엇을 성취했는지 절대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마지막 이정표 이후 몇 가지 주요 발전과 성과를 돌아보겠습니다.

작년...
 

  • 2018년 1월 29일 : 커뮤니티 기고자 프로그램 시작-커뮤니티의 주요 기고자를 인정하는 프로그램입니다. Twitch에서 스트리밍하거나, YouTube 비디오를 만들거나, 경연대회를 진행하거나, 포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기고자들은 커뮤니티를 더 좋고 흥미로운 곳으로 만듭니다. 우리의 커뮤니티 기고자 그룹은 출시 이후 커뮤니티에 계속 기여하고 기여하는 5명 이상의 회원으로 성장했습니다.
  • 2018년 3월 20일 : 이벤트가 있습니까? -마침내 우리는 이벤트 팀을 직원 팀 내에서 공식 순위로 만들었습니다. 공식 행사의 관리 및 지원을 담당하는 이들은 7가지 버전, 공개 떼빙, 경주, 개인 행사 지원 및 기념일 및 이정표 행사를 위해 실제 운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우리 팀에게 굉장하고 자산입니다.

  • 2018년 4월 29일 : Add-On 팀 소개-작지만 매우 가치 있는 이 팀은 온라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기능 및 수정 사항의 디자인, 개발 및 구현을 담당합니다. 출시 이후 프로젝트에 놀라운 새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무대 뒤에서 항상 무언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2018년 5월 21일 : 안녕하세요 CMT! -많은 토론을 마친 후, 우리는 이 새로운 직급을 만들어서 지역 사회 전반에 걸쳐 우리의 중재 노력을 통합하기로 했습니다. 포럼, 언어 및 Discord 중재자는 모두 게임 이외의 모든 플랫폼에서 중재를 담당하는 이 하나의 역할 제목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변경으로 우리 팀원은 더 낳은 의사소통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역량을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 팀이 놀랍게 일하고 있음을 보고하게 되어 기쁘고 이 변경이 이루어졌음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 2018년 9월 23일 :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절대 두려워하지 마세요! -놀라운 개발자 덕분에 웹 사이트에 완전히 통합된 지원 시스템을 공식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사용자는 하나의 명확하고 헌신적인 섹션에서 쉽게 지원에 액세스하고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의 훌륭한 지원 직원은 티켓을 효율적으로 추적하고 우선순위가 높은 경우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추가와 커뮤니티의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졌습니다.

  • 2018년 11월 3일 : 인사부-이 팀은 내부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구현되었습니다. 직원의 직원, 행동 및 접근 방식에 대한 책임이 있는 직원들은 이 팀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처음에는 대충 런칭했지만 그 이후로는 내부적으로 효율적으로 문제와 문제를 처리했습니다.


이번년도...
 

  • 2019년 5월 1일 : TruckersMP가 5 주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5주년을 축하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현재 위치에 구축하기 위한 5가지 놀라운, 훌륭하고 흥미로운 년의 작업.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인 팬, 플레이어와 직원에게 감사합니다. 쉽지는 않지만 우리는 무대 뒤에서 일하는 훌륭한 사람들 그룹을 가지고 있습니다.
  • 2019년 7월 2일 : 시뮬레이션으로 가는 길-진정한 시뮬레이션의 근원으로 돌아가기 위해 초점을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통해 시뮬레이션 및 아케이드 서버를 만들기 위해 서버 설정을 변경하여 모든 사람을 위해 무언가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의 출시는 일반적으로 혼합되었지만, 더 긍정적인 피드백이 우리에게 전송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귀하의 의견을 바탕으로 TruckersMP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변경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 2019년 7월 13일 : VTC 시스템-가상 트럭 운송 회사가 커뮤니티에서 중요한 임무를 수행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모든 VTC를 한곳으로 모아 전용 기능을 만들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이 완전히 통합된 새로운 시스템 내에서 사용자 정의 가능한 역할, 순위, VTC 정보, 소셜 미디어 링크, 공지 사항 게시, 뉴스 등을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의견이 많았으며 회사 소유자가 이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 2019년 9월 25일 : 여기에 ProMods가 있습니다! -수년간의 사용자들이 질문하고 질문한 끝에 마침내 멀티 플레이어 경험에 ProMods를 구현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매우 흥분합니다. ProMods에 대한 수요는 수년간 높았으며 이 시점에 도달하기 위해 큰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만큼 새로운 기능을 사랑하기를 바랍니다! ProMods 파트너는 자체 개발팀뿐만 아니라 이를 가능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 공식 파트너십! -이것이 커뮤니티의 기능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TruckersMP는 온종일 커뮤니티에 많은 도움이 되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인식하고 TruckersMP에 다양한 방식으로 TruckersMP에 기여함으로써 TruckersMP에 기여합니다. 앞으로 흥미로운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특별한 기능!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의 2 년 동안 백만 명의 사용자가 이 놀라운 커뮤니티에 참여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더욱더 흥미로운 기능, 더 많은 개발이 이루어지고 TruckersMP에서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미래로 계속 성장하고 번영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스태프에게 가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 없이는 이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계속 운영하는 놀라운 사람들입니다. 여러분 은이 커뮤니티에 매일 참여하고 봉사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합니다. 여정을 계속하면서 모든 지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정말로, 우리는 당신 없이는 그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이 놀라운 성과를 축하하고 최근에 출시된 ProMods 지원에 비추어 볼 때, 모든 ETS2 맵 DLC를 하나의 행운의 승자에게 나누어 줄 독점 선물이 있습니다. 참가 자격을 얻으려면 ETS2에 대한 맵 DLC가 없어도 됩니다. 들어가는 방법? # 3milliongiveaway의 해시 태그를 포함한 건설적인 메시지로 포럼 주제에 답장하십시오.
이를 추가로 표시하기 위해 특별 자유 주말 서버를 개최 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더욱더 자세하게.
 

곳 4 백만이 앞에 있습니다!

TruckersMP 팀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