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실시간 실제 상황 작전 V8 - 2019년 11월 25일


Recommended Posts

안녕하세요!


7월에 American Truck Simulator에서 Real Operations에 참석한 경우,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광범위한 맞춤형 차량에 깊은 인상을 받았을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 주변 지역의 작업에 맵 편집 지원을 소개하는 데 매우 열심히 하였습니다!


그러나 유로 트럭 팬들 너무 속상해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곧 Real Operations를 유럽으로 가져왔습니다!


소개 합니다….

8TIM7bG.png

 

다가오는 Real Operations 이벤트 중 Euro Truck Simulator 2에서 최고가 될 것입니다! 많은 새로운 차량과 실제 상황을 갖춘, 당신은 가장 스릴 있는 유럽 이벤트를 경험하는 수천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할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동료 트럭 운전사가 목격하는 모든 것이 실시간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사고에 대응하는 비상 차량으로부터; 소방차, 경찰차, 구급차, 역동적인 맞춤형 도로 공사, 구조 임무, 심지어 경찰 추격까지!

 ---

실시간 실제 상황 작전 V8

트럭을 타고 8번째 버전의 TruckersMP의 대규모 행사 때까지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2019년 11월 25일 월요일 01:00~05:00 KST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실제 작업을 경험하는 데 4시간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시간대에서 언제 플레이 할 수 있는지 잘 모르는 경우 본인 국가 시간대를 참조하십시오.

Real Ops V8은 Belgium, Luxembourg 및 France의 8개 도시에서 개최됩니다. 운영이 이루어지는 모든 도시와 도로는 아래의 이벤트 구역 맵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BhF5xlk.png

실제 작업에서 시작 도시와 종료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와 상관없이 트레일러를 가져오거나 구매한 개인 트레일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를 설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참가자는 위에서 선택한 도로를 자유롭게 돌아 다니며 원하는 경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 멋진 작업을 다시 확인하고 싶습니까? 당신이 원하는대로 돌아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참가하려는 경우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정보 :
서버: Real Ops V8
임시 공식 이벤트 규칙: 여기에서 확인
 

우리는 당신이 우리처럼 흥분되기를 바랍니다.

-TruckersMP Team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