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OBS Studio로 ETS2를 녹화하는 방법.


Chemistry_TMP

Recommended Posts

OBS Studio를 사용하여 Euro Truck Simulator 2 또는 TruckersMP를 녹화하고 싶지만 어떻게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까?

 

그러면 이 튜토리얼을 따라하면 됩니다! 단계별로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1. 먼저  OBS가 없는 경우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OBS는 녹화 및 라이브 스트리밍 프로그램입니다.)

그런 다음 OBS를 설치하고 시작합니다.

3. 먼저 설정을 원하는 설정으로 변경해야합니다. 잘 모르는 경우 유튜브 혹은 구글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4. 그런 다음 장면 섹션에서 + 버튼을 클릭하여 새 장면을 추가하십시오. 

5. 장면 이름을 지정하고 ET2라고 부르고 장면을 선택합니다.

6. 그런 다음 소스 섹션에서 + 버튼을 클릭하여 소스를 추가하십시오.

7. 그런 다음 게임 캡처를 클릭하고 모드 섹션에서 특정 창 캡처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창 섹션에서 Euro Truck Simulator 2를 선택하십시오 (시작한 경우에만 표시되므로 먼저 시작하십시오).

8. 필요하지 않은 나머지 설정은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9. Euro Truck Simulator 2 창을 선택하면 검은 화면에 게임이 표시됩니다.

10. 녹화 시작을 클릭하면 게임이 녹화되지만 설정을 변경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튜토리얼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녹화와 트럭 운송을 즐기십시오!

 

@Luke041104 의 게시물을 인용함.

 

 

Chemistry_TMP

TeamAudi Project Manager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