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배송 마감 시간을 수정하는 방법.


Chemistry_TMP

Recommended Posts

안녕하십니까.

 

현재 읽고있는 게시물은, 패키지 시장과 자신의 트레일러에서 화물에 시간을 추가하는 과정을 거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아래 사항에 따르면 문제없이 게임에서 더 많은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짐을 더 오래 탈 수 있습니다.

 

1. 화물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는 매우 중요한 요소는 우리가 수집 해야하는 트레일러입니다. 처음에는 배달 시간을 늘리려는 방법을 수집합니다. 패키지 시장 또는 화물 시장에서 화물을 선택한 후 적재 장소로 이동하여 트레일러를 수집합니다. 적재물(트레일러)가 트럭에 부착 된 경우 신속하게 저장합니다(Scroll lock버튼 사용). 게임에서 왼쪽 상단에 빠른 저장을 알리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메시지 내용 : "Saving ..." ). 빠른 저장 후 게임을 종료하거나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2. 판 저장

 

다음 단계는 프로필 파일에 있는 빠른 저장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내 액세스 경로 : C : \ Users \ JJay \ Documents \ Euro Truck Simulator 2 \ profiles \ 5B536B792052656B5D205B4D54585D204A4A6179 \ save \ quicksave . 빠른 저장 폴더를 연 후 3 개의 파일이 나타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game.sii 파일 에서 작업 합니다. 로드 시간을 효과적으로 늘리려면 game.sii 파일의 암호를 해독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여기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파일이 성공적으로 다운로드 되었으면 파일을 열고 SII_Decrypt.exe 파일을 quicksave 폴더에 저장하십시오. 그런 다음 game.sii 파일을 SII_Decrypt.exe 로 끌어서 떨어 뜨리세요. 바탕 화면에 검은 창이 깜박이고 잠시 후에 사라졌습니다. 이제 메모장 또는 Notepad++를 사용하여 game.sii 파일을 엽니다. 그러면 창이 나타나고 키보드 단축키 Ctrl + F를 사용하여 검색이라는 이름 아래에 창이 나타납니다.
검색 텍스트 창에서 upper를 입력 한 다음 검색을 클릭하십시오. time_upper_limit : 11772729 라는 내용이 보입니다. . 주어진 값 전에는 11772729 라고 표시됩니다. 이를 다음과 같이 바꿔주세요.time_upper_limit : 111772729 . 해당 라인에 숫자 1 을 입력 하고, game.sii 파일을 저장 하고 닫습니다.       

 

 

Spoiler

cFfYQyp.png

 

Spoiler

bbhOEZV.png

 

Spoiler

FqY9Z4k.png

 

3. 게임

 

2번에서 한 활동이 끝나면 게임에 다시 들어갑니다. 1 단계에서 가이드의 맨 처음에 저장한 빠른 저장을 불러옵니다. Road Advisor 탭 (F6) 에서 빠른 저장을 로드 한 후 마감 시간이 변경되어야합니다.

시간을 추가하기 전:

Spoiler

ozoI3Ve.png?1

 

추가 후:

Spoiler

QneK0bB.png?2

 

Best regards,

JJay

 

@JJay 의 글을 인용함.

 

Chemistry_TMP

TeamAudi Project Manager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