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Experiencing kernel error or random crashes on TruckersMP Island? ×

신고할 때, 동영상 증거 및 사진 증거를 제출하기 알맞은 사이트?


Chemistry_TMP

Recommended Posts

각 나라마다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많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일부 사이트에 접근 할 수 없으므로 제가 찾은 최고의 사이트 중 일부를 알려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비디오 증거

 

YOUTUBE.COM

 

YouTube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누군가 생각할 수 있는 어떤 이유로든 신고 한 후 동영상을 삭제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증거에 음악이 있는 경우에는, 저작권으로 인해 CB에 대한 모욕을 주는 단어가 포함 된 신고 영상에서 삭제 될 수 있으므로 증거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STREAMABLE.COM

 

스트리밍 가능은 파일을 삭제하기로 자신이 결정할 때까지 파일을 유지할 수 있는 정말 좋은 업로드 사이트입니다. 이 업로드 사이트에서는 음악이 허용되며 모든 국가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영상 길이 제한이 있으므로 전체 비디오 대신에 클립을 업로드 할 때 유용합니다.

 

VIMEO.COM

 

Vimeo는 최고는 아니지만 증거를 증명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YouTube와 마찬가지로 동영상에 음악이 포함되어 있을 때 일부 국가에서는 동영상 음소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PLAYS.TV

 

PlaysTV는 사용하기에 정말 좋은 사이트입니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클립을 녹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PLAYS.TV앱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직접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주행할 때 친구가 나를 녹화 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 증거

 

사용할 수있는 사이트가 많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일부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없으므로 제가 찾은 최고의 사이트 중 일부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IMGUR.COM

Imgur는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최고의 이미지 호스팅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PHOTOBUCKET.COM

 

PhotoBucket은 최고의 이미지 호스트는 아니지만 이미지를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기 위해 필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들

 

당신이 제공 한 증거를 양 당사자가 이용할 수 있어야하며, Game Moderator는 그 사이트가 안전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해야하는 사이트는 수락되지 않으며, 어떤 것도 다운로드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증거를 볼 수 있어야합니다. 웹 링크와 온라인으로부터.

 

다른 사이트를 알고 있습니까? 아래에 댓글을 남겨 주세요!

 

 

@Midnight Trucker 의 글을 인용함.

 

 

Chemistry_TMP

TeamAudi Project Manager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