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녹화 프로그램 없이 신고 동영상 녹화하는 방법


Chemistry_TMP

Recommended Posts

컴퓨터의 소중한 공간을 차지하는 일부 외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게임 비디오를 녹화하는 데 힘드셨습니까? 신고하기 위해 긴 비디오를 편집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셨습니까? 여기에 해결책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무엇입니까?

Windows 10에는 확인 된 모든 게임 내에서 비디오를 녹화하기위한 Game DVR이라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Euro Truck Simulator 2 및 American Truck Simulator가 해당 범위에 속합니다. 이 기능은 OBS의 NVIDIA Shadowplay 및 Replay Buffer에서 사용되는 기능과 비슷한 프로그램이지만, 프로세스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게임 DVR이 운영 체제에 포함되어 최적화되어 있으므로 게임의 유동성이 약간 향상됩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간단하게 게임에 들어가서, 방금 일어난 일을 남기고 싶을 때 WIN + ALT + G 키 조합을 누르면  특정한 폴더에 비디오 파일이 생성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조용히 운전하던 중,  갑자기 Skoda 자동차가 NCZ 핵 지연과 함께 제공되어 우주로 날아갔습니다. 이때, WIN + ALT + G 조합을 누르면 멋진 순간처럼 보였던 비디오 클립이 저장됩니다. 조합을 누르기 전에 지난 15, 30 초 이상 (구성에 따라 다릅니다.)에 발생한 사건이 녹화되어 있습니다.

 

저는 그것을 원합니다!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Windows 10 Creators Update (1703, 빌드 15063) 이상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제 어떻게해야합니까?

"Settings"을 여십시오 :

Z5rikrf.png

 

 

 

"Game"을 선택하십시오.

AZMA1L2.png

 

 

"Game bar" 탭에서 해당 옵션이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tf9lhOY.png

 

 

 

"Game DVR" 탭에서 해당 옵션이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QPx83J.png

 

참고 : 키 세팅을 하기 전에 기록 될 시간(s)을 선택하는 것을 잊어버리지 마십시오. 15초도 가능하지만 글쓴이는 30초를 권장합니다.

 

[ 선택 사항 ] "Game DVR" 탭에서 비디오에 Audio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OkaG1uY.png

 

 

OFF : 파일 크기가 작습니다. 오디오가 녹음되지 않기 때문에, 교통사고에 대한 신고 영상만 녹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ON : 파일 크기가 조금 큽니다. 오디오가 중요한 증거를 기록합니다. (예 : CB 라디오를 통한 음성을 사용한 모욕 / 스팸).

 

[ 선택 사항 ]  "게임 DVR" 탭에서 비디오의 오디오가 게임 전용인지 또는 시스템 사운드도 포함할지 당신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5UyhbaS.png

 

ON으로 하게 되면, Spotify와 같은 일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음악을 재생하는 것을 비디오에서 노래를 듣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탁월한 옵션입니다.

 

 

[ 선택 사항 ] "게임 DVR" 탭에서 비디오의 변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LjCI6Nd.png

 

녹화 할 프레임 수를 30FPS 이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비디오의 품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이 가장 좋습니다.

 

끝났습니까?

네 끝났습니다. 이제 게임을 실행하고, WIN + ALT + G  키 조합 ("Game Bar" 탭에서 다른 키 조합을 추가 할 수 있음) 을 눌러 방금 일어난 상황을 비디오 클립으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비디오는 이 PC-> 비디오-> 캡처에 저장 됩니다.

 

 

@Gonzalox 의 Guide 게시물을 인용함.

 

Chemistry_TMP

TeamAudi Project Manager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