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내 계정 데이터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


Chemistry_TMP

Recommended Posts

TruckersMP 웹 사이트 계정 데이터 다운로드 방법 ...

 

안녕하세요, TruckersMP 웹 사이트를 통해 계정 데이터 복사본을 얻는 방법에 대한 이 가이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계정 정보는 귀하의 밴, 건의 티켓, 규칙 등에 동의 한 날짜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덤프 생성 방법 .....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TruckersMP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오른쪽 상단에 사용자 이름이 표시됩니다. 사용자 이름을 클릭 하면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나면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 (아래 GIF에 표시된대로)

 

웹사이트 : http://truckersmp.com/

Spoiler

dca27f0c9f5f9fe91f59e1982ba208d8.gif

 

 

다음과 같이 새로운 화면이 나타납니다. Account Settings을 선택하십시오.

Spoiler

48ff5dc9816d495c92a73d55ccd0730f.png

 

 

이 페이지가 로딩되면 맨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그러면 아래 부분에서 Account Data 섹션이 나타납니다. "Generate Data Dump" 을 클릭 하십시오. (아래 참조)

Spoiler

4adc82e4405cfe1c6a7132bda8bc47d8.png

 

 

"Generate Date Dump"를 클릭하게 되면, 페이지가 새로 고침되어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다시 아래로 스크롤하면 계정 데이터 섹션에 다음과 같은 내용이 표시됩니다.

Spoiler
 
 
 
 
 
 
 
 
Spoiler

c0917782814fde961ca0f5a606147007.png

 

잠시 기다리십시오. F5 키를 눌러 페이지를 새로 고침한 후, Account Settings 섹션으로 돌아 가면 Data Dump 상태가 표시됩니다. 작은 파란색 로고를 클릭하면 데이터 덤프가 다운로드됩니다.

 

Spoiler

a6e00477b7616092d2d5d117d11429da.png

 

 

축하합니다. 이제 계정 데이터 사본을 다운로드했습니다. 데이터는 .json 파일로 구성되며 파일을 보다 쉽게 읽을 수 있으려면 .json 뷰어에 복사한 후 붙여 넣어야합니다. 

 

데이터 덤프 다운로드 및 읽기 방법 .....

http://jsonviewer.stack.hu/ 로 이동하십시오.. 거기에 도달하면 .json 파일 데이터 덤프를 저장 한 위치로 이동하여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파일을 열 프로그램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프로그램으로 NOTEPAD 를 선택하십시오 . 메모장이 열리면 모든 텍스트를 온라인 json 뷰어로 복사 및 붙여 넣기 하고 "text"모드에서 "viewer"모드로 전환하십시오. (아래 참조)

 

Spoiler

ffe2810a486be89cdbba0f963e58b557.gif

 

 

이제 당신은 당신의 모든 계정 데이터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밴, 프로필 정보, 이전 응용 프로그램, 게임에서 채팅을 사용한 시간 및 계정에 대한 서버 및 기타 데이터에 연결 한 시간과 같은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이 데이터를 원하는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보관해야합니다. 계정을 변경할 때마다 새 데이터를 포함하려면 현재 버전의 데이터 덤프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새로운 데이터는 티켓 만들기, 프로필 정보 변경, DLC 업데이트 및 밴 처리 된 경우 기본적으로 변경 될 때마다 구성 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덤프 삭제 방법 ...

 

Data Dump가 완료되면 TruckersMP에서는 데이터 Dump 파일을 즉시 삭제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TruckersMP는 생성 후 48 시간 후에 Data Dump 파일을 삭제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 경우 직접 삭제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바로 삭제하려면 빨간색 쓰레기통 아이콘을 클릭하면 데이터 덤프가 즉시 삭제됩니다. (아래 참조)

Spoiler

e9ba3a133f23ca3767787d1efb4e054c.png

 

 

 

이게 가이드의 끝입니다! 이 가이드를 보고 나서 계정 데이터 생성, 다운로드, 읽기 및 삭제 전문가가 되길 바랍니다. 문제가 발견되면 ME @DJ Jefferz 에 연락  하거나 TruckersMP Support  로 이동하여 도움을 받으려면 Support 티켓을 만드십시오.

 

즐거운 운전 하세요!

 

 

 

 

@DJ Jefferz 의 글을 인용함.

 

 

 

Chemistry_TMP

TeamAudi Project Manager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Guest
This topic is now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