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사진 업로드를 위한 대체 웹 사진 업로드 사이트


Chemistry_TMP

Recommended Posts

안녕하세요!

 

요즘 모든 유저분들이 TruckersMP Forum에서 사진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진은 많은 부분에서 종종 필요합니다. 사진을 사용하여 귀하의 이의 제기 또는 질문 등을 설명해야 합니다. 이에 대한 대체 방법과 사진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저는 어떻게 사진을 보내는지에 대해서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이 가이드를 하게 된 또다른 이유는 Imgur 사이트가 우리 나라(?)와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작동하지 않으며 포럼에 Imgur에 대한 안내서 만 있기 때문입니다. Imgur에 대한 안내서는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어떤 업로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에 대한 많은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사이트에서는 포럼에서 도움을 줄 수있는 여러 사이트를 선택했습니다.

 

 

 

이 업로더를 사용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그것들은 모두  "Upload" 버튼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 합니다. 버튼을 누르고 파일을 선택한 후 "Upload" (자동 또는 수동)를 클릭하면 이미지의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Lightshot - prnt.sc 사용 방법

---

우선, https://prnt.sc 사이트로 접속하십시오.

Screenshot-1.png

 

첫 번째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Browse images" 를 눌러 사진을 선택하거나 제한 된 영역에서 이미지를 드래그 앤 드롭하십시오.

Screenshot-2.png

< 파일 업로드 >

 

Screenshot-3.png

< 드래그 앤 드롭 방식 >

 

이 중 하나를 사용한 후에는 아무 것도 손을 댈 필요가 없습니다. "Upload" 와 "Processing"을 보세요.

 

Screenshot-4.png

< 업로드 중 사진 >

 

그리고 "Success!" 이라는 메시지가 뜨게 됩니다. 이 메시지가 떴을 경우, 사진을 성공적으로 업로드했으며 이제 아래에 있는 이 링크를 복사하여 원하는 플랫폼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Screenshot-8.png

 

 

 

 

Postimage.org 사용 방법

---

우선 다음의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https://postimages.org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Screenshot-1-postimage.png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크기를 조정하거나 만료 날짜를 추가적으로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Choose image"을 클릭하거나 언급 된 영역으로 드래그하십시오.

Screenshot-2.png

 

 

이 작업을 수행 한 후에는 "Upload"를 클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Screenshot-5.png

 

그리고 완료되면 많은 링크가 있는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페이지는 터키어이지만 나는 당신을 위해 이것을 번역했습니다.

 

Screenshot-6.png

 

여기서는 "Small Image"또는 "Hotlink"와 같은 링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Link"및 "Direct Link"를 다른 사람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Direct Link"를 사용하면 포럼에서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Screenshot-7.png

 

모든 가이드가 종료되었습니다. 이제 다른 모든 사용자와 사진을 공유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처음에 말했듯이, 이러한 두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가 동일한 시스템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사진을 업로드하기에 충분합니다. 포럼에서 사진을 보여주는 방법도 설명했습니다. 이 안내서가 모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모든 변경 또는 요청에 대해 DM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XFMaster9666
커뮤니티 중재자

 

@XFMaster9666 의 글을 인용함.

 

  • Thanks 1

Chemistry_TMP

TeamAudi Project Manager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Guest
This topic is now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