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게임 내의 태그로 인해서 밴이 됬을 경우 밴 어필 방법


Chemistry_TMP

Recommended Posts

금지 된 상태에서 태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합니까?

 

 

다음 가이드는 금지 된 상태에서 태그를 변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단계 - 태그 변경

 

멀티 플레이어를 시작합니다.

 

1. 평상시처럼 멀티 플레이어를 시작하십시오. 금지 된 경우에도 런처를 열어서 로그인 화면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 예 : http://prntscr.com/i4590k

 

멀티 플레이어 설정 찾기

 

2. 화면 왼쪽 상단에서 '톱니 바퀴' 아이콘을 찾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멀티 플레이어 설정, 태그 변경이 가능합니다.

 

3. 멀티 플레이어 설정에서 General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에서 태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 예 : https://imgur.com/34JvGhJ

 

태그 변경

 

4. 이제 태그를 변경할 수있는 위치에 도달했습니다. '플레이어 태그'상자를 찾아 부적절한 태그를 제거하십시오. 새 것으로 바꾸거나 전부 삭제하십시오.

    스크린 샷 예 : http://prntscr.com/i4526z

 

 

                                                                 > 이제 우리는 모든 과정을 끝냈습니다!  태그를 변경했으며 이제 밴에 대해 밴 어필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2 단계-태그 변경을 증명하는 방법 :

 

게임 내에서 다시 허용되기 전에, 금지 된 게임 모드에 태그를 변경했다는 것을 증명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멀티 플레이어 설정의 스크린 샷을 게시하여 편집 또는 제거 된 태그를 표시해야합니다.

 

수정 된 태그의 스크린 샷 만들기

 

1. 스크린 샷을 찍습니다. 수정 된 태그의 스크린 샷을 찍어야 합니다. ( F12를 이용하여 스크린샷이 가능합니다. )

 

2. 스크린 샷 업로드 안전한 사이트를 선택하여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http://imgur.com  또는 prntscrn을 권장 합니다.

 

항소.

 

3. 귀하의 항소에 링크를 게시합니다. 링크가 작동하면 이의 제기를 금지하고 이의 제기 의견에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준비하시고, 이제 인내심을 가지고 밴 어필에 대한 Game Moderator의 답변을 기다리면 됩니다.

 

 

 

 

게임 중재자가 귀하의 이의 제기를 검토하면 귀하의 이의 제기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과정에 링크를 게시 할 수 있으면 차단되지 않은 프로세스 속도가 빨라집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 해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estrial

 

태그는 항상 게임 규칙에 따라야합니다 : http://truckersmp.com/rules

 

@Aestrial의 글을 인용함.

 

Chemistry_TMP

TeamAudi Project Manager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Guest
This topic is now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