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 가이드 ] 이벤트 서버 요청 방법


Chemistry_TMP

Recommended Posts

어떻게 이벤트 서버 요청을 하나요?

많은 사람들은 떼빙이나 트럭 호송을 위해서 이벤트 서버를 열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때때로 사람들은 어떻게 이벤트 서버 오픈을 요청하는 지 몰라서 신청을 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오늘 이 가이드를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이벤트 서버 요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TruckersMP에 로그인 합니다.

-> 만약 당신이 TruckersMP에 로그인 했다면, 당신은 아래의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O96vqIA.png

 

2. "http://truckersmp.com/event-request" 사이트로 접속해 줍니다.

-> 이 링크는 당신이 이벤트 서버를 요청하는 것을 더 편리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spacer.png

spacer.png

만약 당신이 이벤트 서버 요청을 한 적이 없다면, "My Request for event server" 칸에는 아무런 것도 없을 겁니다. 

 

 

3. "New Request" 를 클릭하고 이벤트 서버 요청을 진행합시다. 

 

 

 

 

 

4. 만약 당신이 버튼을 클릭했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등장합니다.

spacer.png

spacer.png

 

스포일러는 다음 질문에 대한 설명입니다. 질문에 대해서 생각하고 올바르게 답변하십시오.

Spoiler
 
 
 
1
 
 
 
1
Spoiler

Server Start date and time - 이 박스는 이벤트 서버가 열리는 시간을 확인하는 박스 칸입니다. 기본적으로 TruckersMP에서는 이벤트 시작 전 1시간에 서버 오픈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벤트 시작 3시간 전에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erver Stop date and time - 이 박스는 이벤트 서버가 닫히는 시간을 확인하는 박스 칸입니다. 기본적으로 TruckersMP에서는 이벤트 종료 후 1시간 뒤에 서버를 닫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벤트 종료 3시간 후에 종료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Displayed name of the event - 이 칸은 Event-Schedule에서 처음으로 이벤트가 표시되는 주제입니다. (링크 : "http://truckersmp.com/event-request" ) 이것은 이벤트 서버 이름과 다릅니다. 

Link to RSAP page or other proof of participants - 이 질문은 왜 이벤트 서버가 열려야 하는지 물어보는 질문입니다. 또한 당신은 이벤트 서버를 열기 위해서는 인원을 증명해야 합니다 (100명 이상). ets2c도 물론 사용 가능합니다.

Link to the event forum topic - 이 질문은 포럼에서 작성된 이벤트 정보 링크를 기재하는 칸입니다. 이벤트 설명란에는 이벤트 조건 또는 어떠한 룰이 임시적으로 적용되는지 설명해야 합니다. 

Event Description - 이벤트의 설명을 적는 칸입니다. 예를 들어서 당신이 떼빙을 주최한다면, 왜 개최하는지, 또는 만약 레이싱이 주제라면 무슨 목적으로 하는 것인지 적으면 됩니다. 

Temporary Rules - 이 질문은 이벤트서버의 규칙을 특정하게 적용시키거나 비활성 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규칙은 유지되거나 개인적으로 감정적인 규칙의 변경은 거절될 수 있습니다. 

Header Image of the event - 이벤트를 표시할 때, 간단하게 배경을 설정할 사진을 선택하면 됩니다.

Comment for event staff or requesting special feature - 만약 개인적인 요청 사항이 있으시면 채우시면 됩니다. 

txTYalY.png?1

 

다음은 서버 설정입니다. 이 질문은 당신의 이벤트 서버에 대해서 물어봅니다.. This question asks what applies to your server.

 

스포일러를 누르고 질문에 대한 정보를 더 얻으십시오. 

Spoiler
 
 
 
 
 
 
 
 
Spoiler

Server name - 이벤트 서버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이 이름은 TruckersMP에서 로그인 후 서버 선택창에서 표시되는 이름입니다. 

Game - 당신은 ETS2의 서버를 요청하거나 ATS의 서버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Maximum of players that can connect to the server - 이벤트 서버의 제한 인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Check Box=======================================

Enable AFK Kick after 10 minutes - 이 질문은 당신이 afk (10분 자동 킥)을 원할 시 체크하는 체크박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Enable Speed Limiter - 만약 당신이 Simulation 서버와 같은 속도 제한을 원한다면 체크해 주세요.

Enable player collisions - 차 또는 트럭과의 충돌을 허용하려면 체크해 주세요. 

Enable use of cars - 스코다 사용을 허락하고 싶으면 체크하세요.

 

모든 질문에 대해서 대답을 했다면, "I agree with the statement above" 박스를 읽은 후에 체크한 후, 당신의 서버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기 위해 "Request Server" 버튼을 눌러주세요.

 

spacer.png

 

 

만약 당신이 업로드 한 후 몇 일 뒤에, 당신은 "Game Manager"로부터 "Temporary Rules" 에 대한 답을 들을 수 있으며, "Event Manager"가 당신의 서버 요청을 수락하거나 거절하게 됩니다.

 

 

나는 모든 팀들의 성공적인 이벤트를 개최하기를 도와주고 싶습니다. 

 

 

내 가이드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가이드는 제가 직접 만든 가이드로써, 출처는 저이므로 따로 원 게시물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Chemistry_TMP

TeamAudi Project Manager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Guest
This topic is now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