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Experiencing kernel error or random crashes on TruckersMP Island? ×

TruckersMP Patreon 출시


Recommended Posts

트럭 운전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TruckersMP에 또 다른 추가 기능인 Patreon을 발표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9FhiSZU.png
 

Patreon은 무엇인가요?

 

Patreon은 제작자에게 구독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크라우드 펀딩 멤버십 플랫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atreon 's 페이지에 있습니다.

 

이것이 나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즉, TruckersMP 개발 및 서버 비용을 지원하는 동시에 독점적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계층에 가입 할 수 있으며 각 계층에는 추가 보상이 있습니다.

후원자가 되면 어떻게 인식되나요?

 

귀하가 받는 보상 외에도 모든 유저가 볼 수 있는 웹 사이트에는 명성의 벽이 있습니다. 그 옆에는 상위 후원자만 표시되는 사이트에서 작은 명성의 벽이 보입니다.

또한 후원자인 경우 현재 서약, 평생 서약 등을 볼 수 있는 새 섹션이 프로필에 표시됩니다. Patreon에 대한 연결을 제거하기로 하지 않는 한이 섹션은 프로파일에 남아 있습니다.

참고 : 활성 후원자가 아닌 경우 (이전에 서약 한 경우에도) Patreon 계정을 TruckersMP 프로파일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등급은 어떻습니까? 어떤 종류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에 관한 정보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이외의:

  • 현재 기존 등급의 가격은 향후 변경되지 않습니다.
  • 새로운 등급은 결국 계획되었지만, 그에 대한 보상을 준비해야 합니다.
  • 현재 존재하는 등급의 보상은 변경되지 않을 것입니다.


보상은 어떻게 받습니까?


1. Discord 계정을 App Integrations의 Patreon 계정에 연결하십시오.
2. 관심있는 등급을 선택하십시오.
3. 프로필 및 연결 탭에서 프로필 설정으로 이동하여 TruckersMP 계정을 Patreon과 연결하십시오.
si2nA1Y.png
4. 웹 사이트, 포럼, Discord  및 게임 클라이언트가 즉시 보상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5 후원자는 / tg 명령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색상 이름과 배지를 숨길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모든 게임 세션에서 다시 표시되도록 재설정됩니다. Patreon 등급 색상은 최종적이 아니며 향후 변경될 예정입니다.

Patreon 페이지가 시작되면서 정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4.1 부). 마지막으로 이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으면 커뮤니티 관리 범주에서 피드백 티켓을 만드십시오. 모든 새로운 후원자에게 감사합니다!

TruckersMP Team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