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임시 공식 이벤트 규칙


Recommended Posts

truckersmp-log.png

안녕하세요, 트럭 기사 여러분.

 

모든 공식 규칙은 공식 서버 트럭 운전 중에 적용됩니다. 하지만, 공공 서버와 다른 것도 있습니다. 공식 TruckersMP 이벤트에 참석할 때는 반드시 이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 추월 - 호송 중에는 추월을 할 수 없습니다. 추월하는 경우 첫 번째 위반 시 서버에서 킼 됩니다. 두 번째 범죄는 상황에 따라 이용정지 됩니다.
  • 자동차 - 직원용으로 예약되어 있음으로 Truckers MP에서 구성한 호송 중에는 차량 사용이 금지됩니다. 호송 중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자동차는 게임 중재자 또는 이벤트 팀입니다.

                     *행사 도중 차를 이용하다 적발되면 서버에서 킼이 됩니다. 반복적인 위반은 행사 기간 동안 이용정지될 수 있습니다.

 

 

  • 무모한 운전 - 안전하게 멈출 수 있도록 플레이어와 안전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이벤트를 지켜 보는 게임 중재자가 참석자가 적절하게 행동하는지 확인합니다.

 

 

  • 호송 통제 - 반드시 이벤트 팀이 제공한 호송 통제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이 올바른 방향으로 운전하고 다가올 위험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있습니다. 진한파랑 플레이어 태그 'Event Team'으로 이벤트 팀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Skoda 또는 Escort Van을 운전할 것입니다. 해당 지시 사항을 항상 따라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벤트 서버에서 제거됩니다.

 

 

  • 트레일러 - 달리 명시되지 않은 한 트레일러는 저희 호송차에 참여해야 합니다. 트레일러가 너무 무거워서 호송차에 틈이 생기면 차를 세우거나 서비스로 텔레포트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서버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만 온라인 상태이며 24/7 사용할 수 없습니다.

Edited by KING RYAN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