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포럼 경고 시스템 - (01/09/2019)


Recommended Posts

포럼 유저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확립된 규칙 세트의 일부로서, 당사의 처벌 시스템이 포럼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회원이 규칙을 어기게 될 때의 상황을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위법 행위 목록과 각 단계에 도달했을 때 발생하는 상황입니다:

 

1번째 위반: 포럼 비공개 메시지-이 단계에서 커뮤니티 중재자는 규칙 세트에 나열된 하나 이상의 규칙, 위반한 규칙 및 증거를 제공함을 알리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그. 의문이 있거나 사과하고 싶거나 더 알고 싶다면 중재자에게 회신 할 수 있습니다.

2번째 위반: 포럼 비공개 메시지-커뮤니티 중재자가 규칙 세트에 나열된 하나 이상의 규칙, 위반한 규칙 및 증거를 제공했음을 알리는 마지막 알림으로 다시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그에 대한. 의문이 있거나 사과하고 싶거나 더 알고 싶다면 중재자에게 회신 할 수 있습니다.

3번째 위반: 당신의 역사에서 경고 포인트;


4번째 위반: 7 일의 콘텐츠 조정 경고*.

5번째 위반: 14 일 게시가 제한되는 경고 포인트.최종 위반 : 포럼 게시에 대한 영구적 인 제한 사항이 있는 경고 사항입니다.**

위법 행위에 따라 콘텐츠가 포럼에서 숨겨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저지른 모든 범죄에 적용됩니다.

또한 주제, 답글 또는 주제 외 토론, 설문 조사 및 게임 하위 포럼을 포함하여 관련 게시물을 게시할 때 콘텐츠 수를 비활성화한 포럼의 특정 섹션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방법은 스팸 및 포인트 팜을 방지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정상적으로 활성화됩니다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커뮤니티 중재자 관리자는 언제든지 중재자가 필요한 경우 처벌 절차를 건너뛸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 콘텐츠 조정은 개시 한 콘텐츠가 중재자의 검토를 위해 제출될 때이며, 이 제한은 7일 동안 지속합니다.

** 게시 제한은 14일 동안/영구적으로 콘텐츠를 게시할 수 없는 경우입니다.

커뮤니티 중재자에 의해 경고를 받았지만, 여전히 의심스러우면 주저하지 말고 메시지를 보내거나 필요한 경우 피드백 티켓을 보내십시오.

포럼을 즐기십시오!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Guest
This topic is now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