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이용정지 됐어요, 이제 어떻게 해야 되나요?


Recommended Posts

어머, 이용정지 됐어요? 이 작은 안내서를 따라 수행할 수 있는 작업과 수행 할 수 없는 작업을 확인하십시오.

1단계 – 당신의 이용정지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왜 이용정지 되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용정지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살펴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의 프로필로 이동하여 이용정지를 확인하십시오. 아래에서 예시를 찾을 수 있습니다.

XNqSF6X.png
이용정지 예시

누가 당신을 이용 정지했는지, 왜 당신이 정지되었는지 그리고 당신이 이용정지가 풀릴 때 때까지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방식으로 이용정지를 처리하기 때문에 네 번째, 다섯 번째 및 여섯 번째 정지가 처음보다 정지 기간이 길어집니다. 이는 1개월 또는 3개월의 정지 또는 심지어 영구적인 정지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정지를 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2단계 – 이용정지를 인정하십시오

이용정지령을 받았으므로 이제 이용정지령이 당신에게 필요한지 스스로 알아야 합니다.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모드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규칙을 읽었으므로 규칙을 알고 있음으로 규칙을 알지 못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알고 규칙을 어겼다면 이용정지 조치가 만료될 때까지 기다릴 일이 없습니다. 당신은 규칙을 어 기고, 잡히고, 형벌을 받았으니, 토론이 끝났습니다.

그러나 이용정지가 어떤 방식으로 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이용정지 이의 제기를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금지 항소를 작성하면 이용정지를 적용한 관리자에게 귀하의 의견이 왜 잘못된 지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이용정지 이의 신청을 한다고 해서 자동으로 이용정지가 해제된 것은 아니며, 귀하에 따라 이용정지가 잘못된 경우에만 이용정지 이의 신청을 작성하십시오. 분명히 유죄 판결을 받으면 이용정지 항소를 제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3 단계 (선택 사항)-이용정지 이의 제기

현명하고 올바른 설명으로 좋은 호소력을 발휘하고 가능하면 그 이유가 당신의 잘못이 아님을 보여주는 증거를 추가하십시오.

항소가 거부 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
 

  • 당신은 거짓말을 하고 진실이 아닌 것을 말하고 있는 경우
  • 유죄가 아니라는 증거는 없는 경우
  • 당신은 예의가 없거나 우리를 존중하지 않는 경우
  • 이의 제기 거부 후 이의 제기 시스템 스팸 할 경우
  • 관리자는 귀하가 말했거나 보여준 것에 근거하여 확신하지 않는 경우


대부분의 경우, 정직하고 이용정지가 잘못되면 유효한 항소를 제기하면 여기에서 끝납니다. 귀하의 이의 제기가 접수되고 정지가 해제됩니다.

이용정지의 증거만 보고 싶으면 이 요청으로 이용정지 이의 제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4 단계 (선택 사항)-이의 신청이 거부되었지만 동의하지 않습니다!

항소가 거부 될 수 있으며, 채팅에 항상 남아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결정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지금 무엇을 해야 합니까?
정중한 피드백 티켓을 여기에서 여십시오. 프로젝트 관리자가 티켓을 쉽게 검토하고 현재 상황을 알 수 있도록 티켓에 충분한 정보를 추가해야 합니다. 메시지가 전송되면 응답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스팸으로 처리해도 프로세스 속도가 빨라지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관리자가 너무 바빠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중요! -하지 말아야 할 것..

포럼에서 이러한 주제 / 상태를 만들지 마십시오.
 

  • 관리자가 제대로 작업을 수행하지 않음
  • 역겨운 관리자의 일, 이상 행동 하는 사람들을 금지하고 트롤을 금지하지 않는 관리자
  • 당신의 이용정지를 해제해야 합니다
  • 일반적으로 이용정지
  • Steam에서 친구에게 요청을 보내지 마십시오. 대부분 차단되었을 것입니다. 항소 시 관리자와 대화 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 프로필에 상태를 표시하지 마십시오
  • 이용정지에 호소하는 대신 지원 티켓을 만들지 마십시오. 지원팀은 플레이어를 이용정지 해제할 수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누군가가 비슷한 것을 이용 정지하고 있지만 다른 정지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가능합니까?
모든 상황은 다르며 모든 관리자가 다르게 검토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또한 이용정지를 적용하기 전에 내력을 살펴봅니다. 이는 새 이용정지 기간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ETS2 MP에서 정지되어 있지만, ATS : MP를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두 가지 모드를 모두 다루는 하나의 네트워크이며 두 게임 모두에 대해 하나의 계정이 있습니다. 따라서 ETS2 : MP에서 정지된 경우 ATS : MP에서도 정지되며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특정 관리자가 내린 결정이나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여기에 자유롭게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자세한 정보는 이 주제를 참조하십시오.
 


내 사용자 이름으로 인해 영구적인 이용정지를 받았습니다. 심지어 합법적인가요?
예, 사용자 이름, 프로필 사진, 태그 또는 플레이트가 잘못되어 영구적으로 이용정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 먼저 경고를 하려고 하지만 게임 내 시간과 n °의보고 때문에 직접 이용정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사용자 이름, 프로필 사진, 태그 또는 접시를 변경하고 금지 항소를 만들면 됩니다. 프로필 사진과 사용자 이름에 관한 것이라면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변경한 내용을 보여주는 스크린 샷을 제공해야 합니다. 금지령이 4, 5, 6번째 규칙에 포함되지 않으면 이용정지가 해제되고 다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내 정지에 따르면, 정지는 이미 만료 돼야 했지만 여전히 정지되어 있습니까?
시간은 UTC 표기법으로 표시되므로 현지 시간대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증거없이 게임 내에서 정지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게임 내에서 보고서를 처리하는 데 여전히 바쁠 수 있음으로 이후에 증거가 추가됩니다. 정지 사유가 정당한지 확인하려면 정지 증거 요청으로 정지 이의 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