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VTC 시스템 업데이트


Recommended Posts

유저분들 그리고 가상회사 대표분들 안녕하십니까!


새로운 VTC 시스템이 바쁘고 성공적으로 출시된 후, 우리는 이제 모든 것을 검토하고 검증된 자격을 갖추기 위한 규칙 및 요구 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를 완료했습니다.


무엇이 바뀌였나요?
 

요컨대, 검증된 VTC 상태에 대한 요구 사항은 이제 VTC의 커뮤니티 참여에 더 중점을 두므로 상태를 더욱 중요하게 만드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확인된 상태에 대한 요구 사항은 [여기](https://truckersmp.com/knowledge-base/article/325)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VTC 페이지에 광고와 관련하여 VTC에 대한 새로운 규칙이 추가되었습니다. VTC 규칙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이미 확인 된 VTC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이미 검증된 VTC는 제때 재평가되며 더 이상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으면 검증된 상태를 잃을 수 있습니다. 재평가는 이 업데이트 (2019년 10월 1일) 1개월 후 시작됩니다.


VTC 기술 자료로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VTC 시스템의 기술 자료 기사에 새로운 기사를 추가했습니다. VTC 페이지를 멋지게 보이게 하는 스타일 가이드입니다. 이 기사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멀티에서 뵙겠습니다!

TruckersMP 팀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2 weeks later...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