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포럼] 제안하는 방법


Recommended Posts

안녕하세요!

 

TruckersMP 관리자에게 제안하고 싶습니까? 여기에 TMP 관리자에게 좋은 제안을 하는 방법에 대한 빠른 가이드가 있습니다. 귀하의 아이디어가 받아들여질 가능성과 그 이후에 일어날 일을 극대화하십시오!:)

 

우선, 아이디어가 아직 제안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제안서 하위 포럼 (다른 곳이 아니라 제안서)'로 이동하여 화면 오른쪽 상단의 검색 창 (또는 모바일인 경우 돋보기)를 클릭하고 아이디어가 대략 무엇인지 검색합니다. 이미 수락 / 거부되었거나 토론을 위해 열려 있는 유사한 제안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론을 위해 이미 열려있는 경우 기존 글에 관점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1" 또는 "동의함" 또는 이와 유사한 내용으로 답장을 보내지 마십시오. 제안에 유용한 내용이 추가되지 않으며 쓸모없는 콘텐츠 / 스팸으로 분류될 수 있음으로 중재자가 숨길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거부되는 다양한 제안과 이유를 설명하는 (이전의) 개발자의 글도 있습니다. 

 

새로운지도, 도로의 추가 차선, 새로운 트럭, 일반적으로 새로운 차량 또는 기존 게임을 수정하는 것과 같은 모든 게임 관련 변경 사항은 SCS (게임 개발자)가 처리해야 하며 TMP 팀이 승리하면 거부됩니다. 이와 같은 게임 자체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바꿀 수 없습니다. SCS는 웹 사이트: https://forum.scssoft.com/viewforum.php?f=5에 자체 제안 하위 포럼이 있으며 여기에서 보고 싶은 게임 관련 변경 사항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자동차" 또는 "모든 자동차 금지" 또는 자동차와 관련된 것을 제안하지 마십시오. 


다음으로 항상 새로운 제안 섹션에 게시하십시오. 자, 이것은 우스운 것처럼 들리지만, 일부 사람들은 실제 하위 포럼 외부에 제안을 게시합니다. 따라서 항상 여기에 링크: https://forum.truckersmp.com/index.php?/forum/8-new-suggestions/ 된 '새 제안'하위 포럼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잘못된 섹션에 있을 때 게시물이 보관 / 휴지 될 위험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올바른 섹션으로 이동하여 형식을 따르도록 게시물을 변경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됨).


형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게시물을 쉽게 이해할 수 있음으로 사람들이 쉽게 읽고 읽을 수 있습니다.

Quote

제안 이름 :
제안 설명:

예제 이미지: 

왜 추가해야합니까?:

 

 

또한, 제안을 위해 영어를 고수하십시오. Google 번역이 포럼 게시물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음으로 누군가에게 번역을 올바르게 요청하거나 관련 언어 하위 포럼에 게시하여 시작하십시오. 

이제 주제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가능한 한 자세히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능한 경우 아이디어 이미지 나 동영상을 포함하면 사람들이 아이디어를 시각화하고 원하는 것을 잘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 / 비디오를 표시할 수 없는 경우 사람들이 변경 / 추가하려는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충분한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모호한 아이디어는 종종 올바르게 이해되지 않음으로 사람들은 혼란스러워 하며 게시물을 더 자세하게 편집할 때까지 '새로운 제안'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 후, 귀하의 게시물은 중재자 또는 관리자 / 개발자가 빠른 제안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안' 섹션에 있으며, 아직 제안되지 않았으며 형식을 따르고 있지 않은 지 확인합니다. 이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중재자가 확인하면 관련 범주 (게임, 웹 사이트, 포럼 등) 아래의 '토론을 위해 열기'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이 섹션은 일반 플레이어가 그것에 대한 관점을 쓸 수 있는 곳이며, 종종 "+1"과 이유, 또는 "-1"과 당신과 관리자 / 개발자가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이유를 쓸 것입니다. 사람들의 생각에 대한 아이디어. 또한, 아이디어가 마음에 든다면 원래 게시물에 대해 담당자 (또는 평판)'을 줄 수도 있습니다. "+1" 또는 "-1"을 입력 한 사람들은 기술적으로 스팸을 유발하므로 이러한 응답은 잡히면 중재자에 의해 숨겨집니다. 

마지막으로, '토론을 위해 공개'에서 일정 시간이 지난 후, 관리자 또는 개발자는 이를 살펴보고, 생각에 따라 거부 또는 수락 (및 최종적으로 수락> 완료)으로 이동합니다. 그들은 종종 스레드의 끝에 스레드를 수락하거나 거부한 이유를 추가합니다. 이 결정은 종종 플레이어의 생각, 구현 가능 여부 및 구현이 얼마나 복잡한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들이 당신이 바꾸고 싶은 것에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들은 그것을 열어 놓고 더 많은 세부 사항을 요구할 것입니다. (처음에 그것을 만들 때 충분한 세부 사항을 추가했음에도 불구하더라고요:P) 그들은 그것이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신이 원합니다. 

그리고 그게 다야!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어서 행운을 빕니다. :)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