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시뮤레이션 로드 #2


Recommended Posts

여러분 안녕하세요.

1st Simulation to Road 주제에서 언급 된 변경 사항이 계속됨에 따라 오늘 게임 조정하여 팀 내부에서 최근에 추진 된 일부 내부 변경 사항도 알려드립니다.
우리의 목표는 규칙을 따르고 싶지 않은 유저의 수를 대폭 줄이고 모든 사람들이보다 안전한 운전 스타일로 이동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이용정지를 발행하는 방법에 관련하여 일부 변경을했습니다.
§2.8-이용정지 방법에 언급 된 금지 워크 플로는 정확히 동일하지만, 의도적으로 규칙을 위반하고 운전 중 과실로 인해 위반을 저지르는 플레이어에게는 가혹한 처벌을 내릴 것입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특정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해를 끼치고 평화롭게 운전할 수있는 자유를 제한하기 위해서만 서버에 합류한다고 믿는 경우, 14 일 이상의 처벌을 내릴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게임 관리자는 사용자가 규칙을 위반하기위한 목적으로 TruckersMP에 가입한다고 생각할 경우 일반적인 이력 워크 플로는 무시되고 이용 정지 기간은 게임 관리의 판단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모든 정보는 일부 사람들에게 무서울 수 있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영향을받을 유일한 사람들은 게임 방식에 따라 우리의 룰 개조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이를 통해 무의식적 인 플레이어가보다 신중하게 운전하고 나쁜 플레이어를 서버에서 빨리 빠져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우리는 속도 제한기에 약간의 변화를 가했습니다. 게임 조정 권한이있는 직원은 최선의 방법으로 직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속도 제한을 160km / h (100mph)까지 올렸습니다.

Happy Trucking,
게임 관리자

?Moon?
Awards:
 Translator of the Year 2019 3rd
Retired TruckersMP Staff & Team USB Driver
Languages:   English ??  &  Korean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

Important Information

We have placed cookies on your device to help make this website better. You can adjust your cookie settings, otherwise we'll assume you're okay to continue.